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4일 임오(壬午)일 띠별오늘의운세, 나이는 숫자에 불과함을 새삼 느끼게 될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14일 임오(壬午)일 띠별오늘의운세, 나이는 숫자에 불과함을 새삼 느끼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14일 목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누군가에게 돈을 빌려줬다면 오늘 돈받기에 적당한 날입니다. 돈을 받기 위해서는 가만히 기다리고 있기 보다는 안부를 물을 겸 돈 얘기를꺼내야 돈을 받을 수 있을 것입니다.

72년생 : 비즈니스를 위해 거래처나 파트너를 만나올해 계획을 함께 공유하는 것이 좋습니다. 미팅을 통해 새로운 비즈니스가 떠올랐다면 현실화하여 성과를내기에 적당한 날이니 적극적인 자세로 미팅에 임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체력과건강이 뒷받침 하는 날이니 자신감을 가지고 계획 된 일을 진행하도록 하세요. 기대이상의 성과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그리고 과거의 미련은 버리고 새로운 기회를 찾아 새롭게 도전해 봐도 좋을 듯 합니다.

48년생 : 새롭게 시작한 일에 안정을 찾기 시작하는날입니다. 아직까지 재물이 들어오지는 않지만 새로운 일거리로 인해 기분 좋은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36년생 : 생각만으로 건강을 지킬 수는 없습니다. 건강관리를 위해서는 꾸준한 운동과 더불어 음식을 조절하고 당신에게 맞는 음식을 섭취해야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스스로 일어서야 하는 날입니다. 주변에 사람들은 많으나 당신에게 손을 내밀거나 부축해 주는 사람이 없으니 외롭고 고독한 날입니다. 하지만 스스로 일어나 우뚝 서야 당신을 인정해 줄 것입니다. 또한오늘을 기회로 삼아 인간관계를 다시 정리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73년생 : 자영업자라면자금 사정이 나빠져 지출해야 할 곳에 지출을 못하게 될 수도 있는 날입니다. 그렇다고 하여 진행을 미루면매출에도 영향이 미치게 될 수 있으니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사업을 하면서 손해를 보기도 했으나 새로운사업에 꾸준히 노력한 결과 성과가 조금씩 나타나기 시작하는 날입니다. 조만간 더 큰 성과를 기대해도좋을 듯 합니다. 이번 일로 인해 집안일을 소홀히 했다면 가정의 평화를 위해 작은 선물을 준비하는 것도좋을 듯 합니다.

49년생 : 당신이 진정으로 하고 싶어 하는 활동이무엇인지 생각하는 시간을 갖는 날입니다. 많은 사람들과 함께 어울릴 수 있는 취미생활이나 문화활동을하는 것이 좋으며 이로 인해 돈 벌이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37년생 : 오늘은 외부로의 외출이 적당하지 않는 날입니다. 어디론가 떠나고 싶고 자유를 누리고 싶다는 생각은 간절하겠지만 당면한 과제가 더 중요하니 깔끔하게 마무리 한후에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서로의 대화하는 방법이 달라 오해의 소지가 많은 날이며 말다툼까지 예상되는 날이기도 합니다. 웬만하면긴 대화는 하지 않는 것이 좋은 날이니 바깥활동을 줄이도록 하세요. 또한 앞으로 이런 상황을 대비해서소통의 방법을 학습하는 게 이로울 것입니다.

74년생 : 마음 맞는 같은 분야의 사람들이 모여 동업은아니지만 파트너십으로 함께 하기에는 좋은 날입니다. 처음에는 호흡을 맞춰 나가는 시간이 있어 다소 당황스럽고힘든 과정이 있으리라 생각하지만 끝내는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62년생 : 지켜야 할 비밀이 있다면 입을 무겁게 가져야할 것입니다. 당신의 입 놀림으로 회사가 위험에 처할 수도 있으니 신용을 위해서라도 비밀은 지켜져야합니다.

50년생 : ‘늦게 배운 도둑이 날 새는 줄 모른다’는 속담처럼 제2의 인생을 준비하고 시작한 일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몰두 하는 날입니다. 아직 초기단계라 성과는 시간이 지나야겠지만 열정만큼은 높이 사는 날입니다. 다만 한가지 나이를 생각하지 않고 무리하게 된다면 건강상에 문제를 일으킬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38년생 : 심경의변화가 찾아오는 날입니다. 여러 가지 일들로 마음을 정하지 못하고 있으며 복잡한 감정으로 곤란을 겪을수도 있는 날이니 언행을 조심하고 우유부단한 행동이 예상되니 판단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사귀는 연인이 있다면 이벤트를 준비해더 늦기 전에 당신의 마음을 전달하도록 하세요. 서로의 감정을 겉으로 표현하지 않으면 제대로 알지 못할것입니다. 오늘은 서로의 감정을 표현한다면 이득이 되는 날이니 분위기를 만들어 보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75년생 : 오전보다는 오후가 되면서 팀원들의 사기도높아지고 업무도 술술 잘 풀려 매출이 향상되어 보너스를 받게 될 확률이 높은 날입니다. 기쁨을 함께나누기 위해 저녁 술자리에 참석한다면 차를 두고 참석하는 것이 좋습니다. 음주운전으로 모든 게 꿈이될 수 있으니 유종의미를 거둘 수 있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63년생 : 일을 할 때와 인생을 즐길 때를 구분하는것이 좋습니다. 오늘은 일에 집중하여 회사가 원하는 성과를 내야 하는 날입니다. 주어진 일을 꼼꼼하게 살펴보고 실수 없도록 한다면 좋은 성과가 나타날 것입니다.

51년생 : 설상가상으로 사면초과의 상황에 놓이게 될수 있는 날입니다. 섣부른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당신의 실수가 누군가에는 이익이 될 수 있는 경쟁의상황이라 이 난관을 잘 해쳐 나가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무리하게 움직일 필요는 없습니다. 해야 할 일이 있으니 시간상으로 아직 여유가 있으니 당신의 체력을 고려하면서 일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컨디션 상태를 고려하지 않고 무리한다면 오히려 제 시간에 모든 것을 해내지 못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당신도 몰랐던 당신의 재능을 발견하게될 수 있는 날입니다. 발굴한 재능을 보다 조금만 더 다듬어 활용할 수 있도록 한다면 새로운 무기를장착하는 결과를 가져올 것입니다.

76년생 : 스트레스를 풀어내는 자신만의 방법을 습득해야하는 날입니다. 직장에서 얻은 스트레스를 풀지 않고 집으로 가져간다면 배우자나 자녀에게 나쁜 영향을미치게 될 것은 뻔한 일입니다. 가정의 화목을 위해 화를 가라앉히고 스트레스를 날려 버린 후 행복의집으로 들어가도록 하세요.

64년생 : 당신이 해야 할 일은 스스로 해결해야 혜택을보게 되는 날입니다. 여러 가지 이유로 다른 사람이나 아랫사람에게 시킨다면 이것이 문제가 되어 당신의명예에 스크래치가 날 것입니다. 한 번 흠집 난 명예를 높이려면 몇 배의 노력이 필요하니 처음부터 이런상황이 발생하지 않도록 게으름을 피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주머니 사정이 괜찮은 오늘 당신을 위한투자가 이루어지면 좋은 날입니다. 반드시 사야 하는 물건일수도 있고 배움에 투자할 수도 있으니 선택은당신의 몫입니다. 오늘의 투자가 일거리를 만들어줄 수 있으니 판단과 선택을 잘 해야 할 것입니다.

40년생 : 운이 상승하는 날이니 큰 욕심을 부리지만않는다면 원하는 것을 얻게 될 것이며 주변 사람들과의 더욱 돈독한 친분을 만들어 갈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윗사람의 칭찬 때문에 오히려 부담감만증가하는 날입니다. 기대에 부흥하려고 애쓰지 말고 평소대로 자신의 일을 하는 것이 실수를 줄이는 방법이나쉽지는 않을 것입니다. 앞으로는 이런 상황에 의연하게 대처할 수 있어야 성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77년생 : 고민들로 머릿속을 가득 채웠다면 일을 손에서내려 놓고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억지로 일을 진행했다가는 실수만 많아지고 다른 동료들에게민폐가 될 것입니다. 월차나 반차라도 내고 어디론가 떠나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65년생 : 우유부단함이 많은 것을 잃게 할 수 있으니과감한 결단력을 필요로 하는 날입니다. 운이 상승하고 있으니 어떤 결정을 내리든 당신에게 도움되는 방향으로결정할 것으로 보입니다.

53년생 : 이런 저런 이유로 바쁜 나날을 보냈다면오늘은 충분한 휴식을 취해야 하는 날입니다. 오늘까지 무리하지 않도록 일정을 조정하는 것이 좋습니다. 일이 밀려있다면 아랫사람에게 업무를 맡겨도 될 듯 합니다. 가장중요한 것은 당신의 건강입니다.

41년생 : 소신을 가지고 진행하는 일에 대해서는 과감한판단과 결정이 필요한 날입니다. 또한 실행 일정이 정리가 되었다면 바로 실천하도록 하세요. 실천을 통해 얻은 결과를 토대로 수정,보완하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다른 사람의 명예를 깎아 내리면 당신의명예는 땅에 곤두박질 처질 것이니 항상 상대방을 존중하는 마음을 가져야 할 것이며 언행에 신중을 기해야 할 것입니다. 오히려 대인관계를 잘 맺어 서로 상생할 수 있다면 금상첨화가 될 것입니다.

78년생 : 가만히 기다리기만 하지 말고 맡은 업무를어떻게 하면 효율적이고 효과적으로 진행하여 성과를 올릴 수 있을지 찬찬히 생각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기존의일보다 새로운 일에 관심을 두고 있다면 아직은 때가 아니니 새로운 일에 대해서는 조금 더 연구해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머릿속이 정리되는 날이니 생각하고 있던일들을 하나씩 끄집어내어 다시 기획하고 계획하기엔 적당한 날입니다. 어느 정도 일정이 나왔으면 오늘바로 진행해 성과를 낼 수도 있는 날입니다.

54년생 : 아랫사람과의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는날입니다. 여럿이 함께 성과를 만들었다면 그 성과도 함께 나눠야 할 것입니다. 리더로써 보상을 받았다면 아랫사람들과 함께 나누도록 하세요.

42년생 : 쓸데없는 걱정을 뒤로하고 당신 앞에 놓인걱정만 해결하는데 집중하도록 하세요. 다른 사람들의 걱정까지 신경 쓸 겨를이 없습니다.


양띠 91년생 : 당신의 재능과 능력이 어느 정도인지알리 수 있는 기회는 얻었으나 사실을 넘어 과대포장하는 바람에 곤란한 상황을 만들 수 있는 날입니다. 모르면모른다고 하면 그만인 것을 괜히 아는 체 하다가 명예만 떨어뜨리는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잘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얼굴에 화색이 도는 날입니다. 좋은 일들이 따라 다니는 날이며 횡재수가 함께 들어와 있으니 뜻밖의 재물도 들어올 것입니다. 다만 사행성 강한 아이템에는 손을 대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당신은 논리력이 뛰어나지만 창의력은 떨어지는편일 수 있으니 아랫사람들에게서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받아들여 융합한다면 새로운 무언가를 찾아낼 수 있을 것입니다. 팀원들이 서로의 능력을 발휘하여 시너지를 높인다면 좋은 성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55년생 : 상황은 당신에게 불리하게 돌아가고 있으나포기하지 말고 소신을 갖도록 하세요. 이 힘든 상황을 견뎌낸다면 큰 보상이 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43년생 : 오늘 등산을 계획하고 있다면 체온이 떨어지지않도록 만반의 준비를 해야 할 것입니다. 체온이 떨어지는 것을 느낀다면 바로 하산하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주변 사람들에게 기쁜 일이 있으면나서서 축하해 주기 바랍니다. 남이 잘 되는 것에 배 아파하지 말고 그 사람의 장점을 활용하여 함께시너지를 낼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는 것이 더 건설적인 방법일 것입니다.

80년생 : 출세하고 싶은 공명심에 한 번도 해보지않은 일을 선 듯 한다고 할 수 있는 날입니다. 말하고 후회하지 말고 말하기 전에 심사숙고 한 후에말하는 것이 현명할 것입니다. 무심결에 내 뱉었다면 함께 할 사람들을 모아 철저하게 준비하고 계획해야할 것입니다. 모른다면 배워서 학습하는 것은 기본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오늘은 시간을 어떻게 활용하느냐에 따라하루의 성과가 달라질 수 있는 날입니다. 주어진 시간은 누구에게나 같지만 성공을 위해서는 이 시간을잘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오전보다는 오후에 운이 상승하게 될 것입니다.

56년생 : 예기치 못한 상황이 펼쳐질 수 있는 날이며뜻밖의 곳에서 구설수에 시달릴 수도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웬만하면 바깥활동을 삼가는것이 좋습니다.

44년생 : 식욕이 댕기는 날입니다. 맛있게 먹는 것은 좋으나 과식과 폭식은 하지 않도록 하고 배탈의 염려가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닭띠 93년생 : 이룬 것은 없으나 마음만은 풍성한하루 입니다. 당신이 착한 성격 탓에 주변 사람들이 몰려들고 많은 도움을 주려고 하니 행복한 하루가될 것입니다.

81년생 : 부부싸움은 아침부터 살얼음판을 걷는 기분이드는 날입니다. 이 감정을 회사로 가져올 수는 없는 노릇이며 중요한 회의를 앞두고 머릿속에 부부싸움의흔적으로 가득 차 있다면 좋은 결과를 도출해 낼 수는 없을 것입니다. 인생 선배들에게 조언을 구하고해결방안을 찾아야 할 것입니다.

69년생 : 부동산 매매나 계약과 관련하여 체결을 앞두고있다면 오늘보다는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당신에게 유리할 할 것입니다. 서류상 부족한 부분이나 당신에게이롭지 않은 내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반드시 확인해야 할 것입니다. 비즈니스 계약에 있어서도 합의점 도출정도로 정리하고 본 계약은 다음으로 미루는 것이 좋습니다.

57년생 : 취미생활을 단지 취미로만 생각하지 말고당신의 업무와 연관성이 있다면 충분히 활용하도록 하세요. 그리고 같은 취미를 가진 사람들과의 인간관계를통해 새로운 비즈니스가 만들어 질 수 있으니 이 또한 참고하면 좋은 날입니다.

45년생 : 남성이라면 비뇨기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특히 전립선에 이상증상이 느껴진다면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 보는 것도좋습니다.


개띠 94년생 : 도움만 받으려고 하지 말고 베풀어야할 때입니다. 꼭 돈으로 베풀어야 되는 건 아니며 당신이 가진 재능을 기부하는 것도 좋은 일입니다.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되고 함께 이어나갈 것입니다.

82년생 : ‘물 들어올 때 노 저어라’는 말이 있듯이 운이 상승하고 기회가 찾아 왔을 때를 놓치지 말고 계획한 일을 일사천리로 진행해야 할 것입니다. 머뭇거려 타이밍을 놓치는 어리석은 행동을 하지 않도록 하세요.

70년생 : 거래처와 비즈니스 미팅을 한다면 갑,을 관계를 떠나 서로가 상생할 수 있는 방법을 강구하는 것이 오래 지속할 수 있는 길임을 명심하기 바랍니다. 자시의 이익만을 추구하게 된다면 신뢰는 물론 관계에 있어서도 오래가지 못할 것입니다.

58년생 : 다이어트를 시작했다면 멈추지 말고 끝까지꾸준하게 진행되어야 할 것입니다. 다이어트 과정에서 식욕을 참지 못하는 상황이 많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신의 강한 의지가 필요한 날입니다. 당장은 힘들더라도 익숙해지면편해 질 것입니다.

46년생 : 나이는 숫자에 불과함을 새삼 느끼게 되는날입니다. 새로운 방향과 목표를 세웠으면 자기계발에 힘써야 할 것입니다. 활용할 수 있는 시기는 당장은 아니지만 반드시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취업을 했거나 아르바이트를 하고있다면 당신이 가진 재능이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질 수 있는 날이니 초심을 잃지 않는다면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낼 것입니다.

83년생 : 사람을 겉모습으로만 판단해서는 곤란한 상황에놓이게 될 수 있습니다. 또한 사람에 대한 평가는 본인만 생각으로 알고 있어야 하고 다른 사람과는 공유하지않는 것이 이로울 수 있습니다.

71년생 : 당신의 선택이 신의 한 수가 되어 촉진제역할을 하게 되는 날입니다. 인간관계를 잘 맺어온 덕에 어려운 상황들을 풀 수 있는 실마리를 찾게 될것이며 당신 또한 한 단계 성장하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59년생 : 기존의 일로는 수요가 많지 않을 수 있습니다. 기존의 것을 활용하고 관점을 달리하여 새로운 시장을 발견해 낸다면 새로운 수요자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것입니다.

47년생 : 안정된 삶을 위해서는 가정의 화목이 우선시 되어야 할 것입니다. 자녀들에게 어떤 문제는 없는지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도움을 줄 수 있는 부분이 있으면 부모 된 입장에서 도움을 주도록 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