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4일 목요일 영화배우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4일 목요일 영화배우 김홍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홍파’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61년 11월 29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62년 1월 5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2월 14일 목요일 운세(음력 1월 10일 임오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변화를 꾀하면 좋은 결실을 맺겠다. 분주하면 소득은 크겠으나 과음을 삼가라. 신중하게 행동하여 타인의 오해를 불러들이지 말 것. 귀인의 도움은 적극 받아들여라.

금전운이 좋으나 무리한 투자는 삼가라. 특히 증권 등의 투자에 신중할 것. 현실을 탈피하여 활동적인 면에 치중하라. 금전운, 명예운, 재물운도 따르겠다.


동북간에 상사나 선배의 도움이 크겠다. 공직자는 분주한 하루가 된다. 애정운에 금이 갈 조짐. 가급적 양보하되 뒤끝은 깨끗이 하는 것이 중요하다.


길일이다. 재물은 불어나고 명예도 높아진다. 대인관계에 힘쓸 것. 동북간에 기쁜 소식이 있겠고 이성운 관계는 행운이 깃든다. 매사 과감하게 추진하라.


아집 때문에 배신을 당할라. 원만히 중용을 지키고 건강에도 신경을 쓰도록. 현실에 만족하고 내일을 준비하라. 섣부른 욕심은 가산만 탕진하게 된다.


스트레스가 심하고 가까운 이웃으로부터 버림을 받는다. 행동의 폭을 줄이도록 하라. 적극적으로 끈질기게 덤벼들면 좋은 결실이 오게 마련이다.


좀 더 자중해서 여유있게 대처하라. 안정을 못 찾으면 실패수가 뒤따르는 법. 문서운 면에서 행운의 조짐이 보이니 계약과 보증에 최선을 다하라.


원만한 유대관계가 필요하다. 가까운 벗과의 다툼도 예상되니 행동에 신중할 것. 상대방의 의견에 따르면 구설수. 실리에 치중하라. 오후 새로운 변화를 꾀하면 좋겠다.


좋은 인연을 만나 뜻을 같이하니 모든 일은 성사되며 금전 관계도 좋아 지겠다. 귀인의 큰 도움이 예상되니 마음을 너그러이 하여 이웃과 화목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신사동 논현동 압구정동 세곡동 자곡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