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스카이캐슬 포상휴가, 김보라x조병규x김동희 "푸켓 바다 실화냐…보라 분위기 짱"

공유
3

스카이캐슬 포상휴가, 김보라x조병규x김동희 "푸켓 바다 실화냐…보라 분위기 짱"

태국 푸켓에서 '스카이캐슬' 포상휴가를 즐기는 김보라, 조병규, 김동희 사진이 11일 포착됐다.사진=김보라(위) 조병규 인스타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태국 푸켓에서 '스카이캐슬' 포상휴가를 즐기는 김보라, 조병규, 김동희 사진이 11일 포착됐다.사진=김보라(위) 조병규 인스타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태국 푸켓에서 '스카이캐슬' 포상휴가를 즐기는 김보라, 조병규, 김동희 사진이 포착됐다.

김보라는 11일 밤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동픽'이라는 글과 함께 김동희가 담아준 포상휴가지 푸켓에서 담은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김보라는 이국적인 풍경을 배경으로 연한 보라색 블라우스에 짧은 반바지 차림의 여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조병규 또한 같은 시간대에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바닷가에서 김동희와 담은 투샷과 함께 '동희군. Photo by 퍼플선배'라는 글로 김보라가 담아준 사진을 게재해 느긋한 휴가지 분위기를 전했다.

사진속 조병규는 수염을 기른 모습으로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김동희가 온 세상을 구한다. !!"!, "귀여운 보라를 보라...", "보라 분위기 짱", "와... 푸켓 바다 실화냐..이 모든 건 퍼플님 사진 잘 찍은탓 ㅎㅎ", "병규 수염 어째...?그래두 멋있다", "필터 뺀 원본 좀 풀어주세요...ㅠ", "혜윤언니랑 투샷.... 간절히 빌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0일 태국 푸켓으로 포상휴가를 떠난 '스카이캐슬' 팀은 4박5일 일정으로 휴가를 즐긴 후 오는 14일 귀국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