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2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황정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2일 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황정민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황정민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0년 9월 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0년 8월 1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70년 9월 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2월 12일 화요일 운세(음력 1월 8일 경진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역경에 처할수록 목표는 확고히 세워야 한다. 실없이 남의 일에 간섭하면 구설수에 휘말릴 뿐이다. 애정운에 금이 가고 사업운에도 난관이 따르니 매사 뒤끝을 확실히 하라.

근본을 중시하고 긴 안목으로 행동하라. 예상 밖의 큰 행운들이 곳곳에서 기다린다. 재물은 넉넉하고 위풍당당하나 분수에 넘치는 것은 결코 바라지 말라. 현재에 만족하도록.


남을 해롭게 하기보다는 먼저 자신을 돌아보라. 난처하게 생각되면 뒤로 미루는 것이 좋다. 침체에서 벗어나려면 강인한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불필요한 언행을 삼가라.


안정된 가운데 차분히 변화를 추구하라. 모난 행동은 타인의 구설을 불러온다. 관직이나 사업에는 명예가 따르니 많은 사람에게 덕을 베풀되 남보다는 형제를 먼저 생각하라.


웬만한 일은 눈에 차지도 않으나 동방에서 귀인을 만나 뜻을 이룬다. 자중하되 서두르지 말라. 대인관계에 적극성이 필요하며 명분을 중시하되 대의를 따를 것.


주변 상황에 급격한 변화가 예상된다. 확고한 판단이 서기까지는 행동을 보류 하라. 모든 일이 마음대로 풀리지 않으니 허욕 때문에 심신만 상하게 된다. 남의 일로 구설수에 오른다.


작은 것을 피하고 큰 것이 오는 것을 모르니 자신의 불찰이다. 낙심하지 말라. 좋은 운이 온다. 타인의 의견에 동조하면 의욕만 떨어진다. 자신의 의견을 당당히 관철하라.


금전 손실이 예상되니 씀씀이에 유의하고 공과 사도 명확히 구별하라. 문서운 좋으니 포기했던 일이 이뤄진다. 점진적인 자세로 대처하면 금전운이 있다. 여인을 가까이 말라.


음과 양은 돌고 도는 것. 마음이 화평하니 출타하면 소망이 성취된다. 타인과의 다툼만 삼가면 대체로 무난한 하루가 예상된다. 건강에 각별히 조심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은평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