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TA 온라인', 28일까지 '대박 할인' 이벤트..."머슬카 추가까지?"

공유
0

'GTA 온라인', 28일까지 '대박 할인' 이벤트..."머슬카 추가까지?"

8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머슬카 '샤이스터 디비언트'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8일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머슬카 '샤이스터 디비언트'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락스타 게임즈는 ‘GTA 온라인’에 머슬카 ‘샤이스터 디비언트’를 추가하고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8일부터 ‘샤이스터 디비언트’를 ‘레전더리 모터스포츠’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이를 기념해 13일까지 접속하는 모든 유저에게 샤이스터 티를 제공한다. 또한 한정기간 동안 진행되는 비즈니스 배틀 상자 배달을 완료하면 5만 GTA 달러와 함께 희귀 티셔츠도 얻을 수 있다.
GTA 온라인은 2월 한 달 동안 다양한 콘텐츠에서 두 배의 보상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아이템을 대폭 할인판매해 유저들을 지원할 방침이다.

먼저 이번 주 동안 RC 밴디토 레이스에 도전하면 GTA 달러와 RP를 두 배로 얻을 수 있으며, 같은 기간 동안 순위 경쟁(리믹스)에서 야수와 저거너트의 갈등을 해결하면 2배의 보상을 받는다.

이와 함께 나이트클럽 관리 임무를 성공하면 인기도 두 배 부스트를 제공하며, 손님을 두 배로 모아 수입을 올릴 수 있다. 아울러 2월 주말 동안 GTA 온라인에 접속한 유저에게 25만 GTA 달러를 지급, 한달동안 최대 100만 GTA 달러를 제공한다.

덧붙여 나이트클럽과 이동수단을 30% 할인 제공하며, 최첨단 기계와 프리미엄 공격 이동 수단을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GTA 온라인’에 보다 자세한 사항은 소셜 클럽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