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영상뉴스] 배우 공현주, 3월에 비공개 결혼식 …한 살 연상 금융업 종사자

공유
1

[영상뉴스] 배우 공현주, 3월에 비공개 결혼식 …한 살 연상 금융업 종사자

이미지 확대보기

SBS 일일드라마 ‘사랑의 방울방울’과 MBC ‘진짜 사나이’ 여군특집에서 대중적 인지도를 높였던 배우 공현주(35)가 1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결혼소식을 알렸다.

공현주는 인스타그램에서 “조심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리게 되었는데요, 진심으로 기뻐해 주시고 축복해 주시는 말 한마디에 너무나 큰 위로와 감동을 받았습니다”고 소회를 밝혔다.

이어 “따뜻하게 바라봐 주시고 세삼하게 마음 써주시는 분들 정말 너무 감사해요”라며 팬들의 축하와 응원에 고마움을 전했다.

팬들도 공현주의 결혼소식 글에 ‘좋아요’를 700개 이상(1일 오후 7시50분 기준) 올리며 진심으로 축하해 줬다.

한편, 이날 공현주의 소속사 젤리피쉬엔터테인먼트는 "오는 3월 16일 서울 모처에서 1살 연상의 일반인과 결혼식을 올린다"고 발표했다.

배필은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으로 공현주보다 1살 연상의 금융업계 종사자라고 소속사는 밝혔다.

결혼식은 양가 부모와 가족친지, 지인들만 초대해 비공개로 진행되는데, 일반인인 신랑을 배려하기 위한 차원이라고 소속사는 설명했다.

취재=이진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