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H투자증권 나무, 평생무료 이벤트 1년 연장…업계서 최장기간 혜택

공유
0

NH투자증권 나무, 평생무료 이벤트 1년 연장…업계서 최장기간 혜택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NH투자증권의 모바일증권 나무는 온라인 국내주식 수수료 평생무료 이벤트를 올해 2월 1일부터 내년 1월 31일까지 연장하고 경품 행사 등 다양한 이벤트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안인성 NH투자증권 WM Digital본부장 상무는 “획기적인 무료수수료 혜택 이외에도 기타 금융상품 가입에 어려움을 겪었던 고객들의 허들 제거 및 서비스 프로세스의 지속적인 개선을 통해 평생무료 주식투자 플랫폼의 이미지를 넘어 투자/재테크 전반을 아우르는 브랜드로서의 위치로 확장시켜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주식 수수료 평생 무료 혜택은 업계 최장 1년 동안 제공되며, 이벤트는 6월 30일까지 참여할 수 있다. 이벤트의 대상은 나무 비대면 계좌개설 고객 중 당사 최초 신규 및 휴면고객이며, 유관기관 제비용은 제외이다.

다른 증권사 계좌에서 주식을 옮겨온 고객에게 최대 300만 원의 현금을 지급하고, 신용 거래를 계획 중인 고객의 이자 부담을 덜어드리고자 7일분의 신용거래 이자도 지원한다.(1~7일 이자율 4.6% 일괄 적용 및 인당 최대 5만원 한도)

또한 모바일증권 나무에서는 국내 주식 외에도 다양한 투자 상품을 거래할 수 있는 만큼 해외주식, 펀드, ELS, 채권 등 100만원 이상 거래한 상품군의 개수에 따라 최대 현금 20만원을 지급하는 골라 담는 상품 혜택도 제공한다.

이밖에도 장기간 가입해야 하는 연금 상품에 대한 관리를 강화했다.

나무에서는 포트폴리오마켓 서비스 안에 있는 ‘NH로보 연금 자문형’ 등의 온라인 자문 서비스를 통해 투자목적에 맞는 나만의 연금 펀드 포트폴리오를 받을 수 있다. 본 이벤트 기간 동안 연금 자문형 서비스에 대한 1:1 상담 신청만 해도 스타벅스 커피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며, 연금 자문형 서비스 가입 후 펀드 매수 시 펀드 판매 보수도 무료 적용된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