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7일 을해(乙亥)일 띠별오늘의운세, 한발 한발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면 배움을 게을리 해서는 안될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7일 을해(乙亥)일 띠별오늘의운세, 한발 한발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면 배움을 게을리 해서는 안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7일 금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오늘은 새로운 일을 벌리기 보다는지금까지의 일들을 정리하여 마무리할 때입니다. 현실의 상황이 산만하여 정리가 잘 되지 않는다면 주변사람들의 도움을 청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펼쳐 놓은 일들을 모두 마무리 한 후에 다음 일을 진행하는것이 서로에게 이익이 될 것입니다.

72년생 : 윗사람이 모르는 당신의 재능이 있다 하여잔머리를 굴리다가는 낭패를 볼 수 있는 날입니다. 윗사람의 경험과 노하우를 결코 가볍게 보면 안 될것입니다. 크고 작은 일을 떠나서 당신에게 주어진 일이라면 최선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60년생 : 다른투자보다 재테크 하기에는 적당한 날인 듯 보입니다. 실력도 운이 따라줘야 돈을 벌 수 있는데 오늘은운이 들어와는 있으나 상승하지 않아 기대 이상은 아니겠지만 적은 금액은 딸 수 있을 것입니다.

48년생 : 오늘은 바깥 활동 보다는 집안에서 휴식을취하는 것이 좋은 날입니다. 어제의 피로감이 오늘까지 영향일 미치지 충분한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36년생 : 근육통으로 고생하게 될 듯 합니다. 나이 탓도 있지만 운동부족이니 매일 가벼운 운동을 하는 것이 좋습니다.


소띠 85년생 : 한발 한발 앞으로 나아가고 싶다면배움을 게을리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배움을 게을리 한다는 것은 자기 계발을 포기하는 것이며 성장하지않겠다는 것을 말합니다. 배움의 결과는 당신이 힘든 상황에 놓이게 될 때 비로소 그 힘을 발휘하게 될것입니다.

73년생 : 겨울이지나고 봄이 오고 있습니다. 봄을 맞이할 준비를 해야 하는 날입니다. 아무런 준비가 되어 있지 않다면 봄은 오더라도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1년생 : 사람이 착한 것은 좋으나 당신의 우유부단함때문에 함께 하는 사람들이 답답함을 느끼는 날입니다. 상대방에 대한 너무 많은 배려 또한 상대방을 부담스럽게할 수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오늘은 미리 공지되고 정해놓은 계획대로 움직이는 것이 좋습니다.

49년생 : 형제간에 집안 부동산문제로 사이가 틀어질 수 있는 날입니다. 다른 무엇보다 형제간에 우애가 나빠진다면 다시 회복하기에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따라서 형제간에 양보하는 미덕을 만들어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사업적은 측면에서는 일을 더 벌리지 않는편이 유리할 것입니다. 일을 벌린다 하여 일을 처리할 사람이 없으니 현재 진행중인 일부터 마무리 하도록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직장 내 스트레스로 만사가 귀찮아지는 날입니다. 의욕도 떨어지고 하고자 하는 의지마저 떨어진다하여 일을 하지 않을 수는 없습니다. 스트레스 해소를 위해 나름대로의 방법을 찾아내야 할 것입니다. 여행도 좋으며 명상을 하는 것도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74년생 : 아직 미혼이라면 중매나 소개팅 자리가 들어올 수 있는 날입니다. 찬 밥 더운 밥 가릴 처지는 아니나 평생의 반려자가 될 수 있는 사람이므로 신중하게결정하기 바랍니다. 오늘은 호감이나 관심이 느껴진다면 멀리하지 말고 연을 만들어 나가는 것도 좋습니다.

62년생 : 집 안팎으로 근심걱정이 한 가득 입니다. 하루 만에 산재한 문제들을 해결 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여유를가지고 하나씩 해결해 나가다 보면 언젠가는 모두 마무리 될 것이니 마음의 안정을 찾는 것이 급선무 입니다. 팀원들의단합된 협업이야 말로 해결의 원동력이 될 것입니다.

50년생 : 사업을 준비중이라면 창업에 대해 길한 날로볼 수 있습니다. 크지는 않지만 작은 매출도 기대해 볼 수 있으니 굉장히 보람찬 하루가 될 듯 합니다.

38년생 : 인간관계를만들어 나갈 때 서로 신뢰할 수 없다면 더 이상 관계를 유지시켜 나갈 이유가 없습니다. 특히 비즈니스관련은 더욱 더 그러하니 신뢰를 유지시킬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해야 할 것입니다.


토끼띠 87년생 : 복지부동, 땅에 엎드려 움직이지 말아야 하는 시기입니다. 경솔한 행동이나 섣부른행동으로 당신의 명예가 실추 될 수 날이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지금 움직여봐야 실속도 차리지 못하니인내를 가지고 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기회는 반드시 찾아 올 것입니다.

75년생 : 속으로만 끙끙 앓고 있는 문제를 가족과상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문제가 해결된다는 의미는 아니나 가족들의 응원 한마디가 당신에게는 큰 힘이되어줄 것입니다. 만약 배우자나 가족들이 한 참 뒤에나 다른 사람을 통해 이 사실을 알게 된다면 그충격이 엄청나 배신감마저 들 수 있을 것입니다.

63년생 : 운이 열리는 시기이니 이상만 생각하지 말고현실적으로 뭔가를 실행해 보는 시간을 갖는 날입니다. 기존에 없었던 재물을 얻기 위해서는 멍도 들어보고넘어져도 봐야 할 것입니다. 이 과정들을 모두 이겨낸다면 당신이 원하는 소원 하나가 이루어질 수 있는날이 될 것입니다.

51년생 : 머릿속에서 담아두지 말고 표현을 하고 실천하도록하세요. 실천이 이루어져야만이 성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입니다.

39년생 : 편두통이 올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으며원인이 목 디스크로 인한 통증일 수 있으니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용띠 88년생 : 충분히 생각하고 검토한 후에도 옳다고생각되는 일이라면 과감하게 시도해봐도 좋을 듯 합니다. 그 과정에서 약간이 시행착오나 실수는 있겠지만실수를 통해 빨리 해결안을 찾아 실수를 만회하고 그 이상의 성과를 내게 될 것이니 희망을 걸어봐도 좋습니다.

76년생 : 미래에 대한 인생설계에 관심을 가지는 날입니다. 지난 세월에 후회를 한들 돌아 오는 것은 없습니다. 남은 생애를어떻게 살아가야 할지 전문가의 상담을 받아보도록 하세요. 인생설계를 미리 해 두지 않으면 당신 스스로가당신을 삶을 힘들게 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64년생 : 아는 사람이긴 하나 도움을 요청하지 않는다면 상대방의 일에 감 놔라 배 놔라 할 필요까진 없습니다. 당신의 삶이 풍요로워 질 수 있도록 더신경 쓰는 것이 좋을 듯 합니다.

52년생 : 소문 때문에 정신적으로 피곤해 지는 날입니다. 말 그대로 소문일 뿐이며 하지도 않은 일에 대해서 구설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날이지만 시간이 지나면 진실이드러나게 될 것입니다. 조금만 참고 인내하시기 바랍니다.

40년생 : 건강은 건강할 때 지키고 미리 미리 준비해둔다면 위급한 상황에 큰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상대방의 실력과 능력만 부러워하여의기소침한다면 당신이 하고 싶어하는 일을 제대로 할 수 없게 될 수도 있습니다. 자기탐색의 시간이 필요한날입니다. 자신의 장점이 무엇인지 어떤 재능이 있는지 찾아보세요. 분명한강점이 있는데 발견해 내지 못한다면 더딘 발전이 예상됩니다.

77년생 : 결정했다면 게으름을 피울 시간이 없습니다. 바쁘게 움직여야 할 것입니다. 경쟁에서도 밀리고 타이밍에서도 밀리면살아 남을 수 있는 방법이 없습니다. 자신감을 가지고 능동적 자세로 실행하도록 하세요.

65년생 : 회사를 그만 두고 창업을 희망하고 있다면초기에는 손실이 많아 질 것입니다. 무작정 창업시장에 뛰어들지 말고 충분한 창업교육을 이수한 후에 다시한 번 생각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53년생 : 그 동안의 마음 고생으로 컨디션이 난조를보이고 있습니다. 체력적으로도 많이 떨어져 있으니 영양보충 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피로감이 지속된다면 가까운 병원을 찾아가 보는 것도 좋을 듯 하며 건강검진을 받아 보기를 권해 드립니다.

41년생 : 소화기 계통으로 문제가 발생할 수 있는날입니다. 특히 기름진 음식 때문으로 미뤄 짐작할 수 있을 듯 합니다. 만약 문제가 발생하면 빠른 대응이 필요한 날입니다.


말띠 90년생 : 큰 꿈을 가져도 되는 시기입니다. 실패를 두려워 말고 많은 경험의 기회가 있는 곳이면 찾아서라도 배우고 익혀야 할 것입니다. 이렇듯 시작은 쓴맛 이겠지만 그 결과는 달고 맛있을 것입니다.

78년생 : 오늘 비즈니스 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참석하여새로운 인연을 만들어 보세요. 누군가가 당신을 챙겨주지 않으니 알아서 소기의 목적을 달성해 내야 할것입니다. 비즈니스 모임이다 보니 언행에 각별히 조심해야 할 것이며 약간의 과장 된 말은 할 수 있으나거짓말은 탄로날 것이니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66년생 : 건강은 즐거운 인생을 살아가기 위한 가장기본이 되는 것입니다. 건강이라는 기본이 뒷받침 되어주지 못한다면 아무리 돈이 많더라도 당신의 인생을즐기지 못할 수 있으니 조심하기 바랍니다.

54년생 : 그 동안 아두바둥 힘겹게 살아왔지만 앞으로는인생을 즐기면서 살아가도록 하세요. 누구에게나 인생은 마음처럼 생각처럼 흘러가지는 않으나 희망을 안고긍정적인 생각을 갖는다면 충분히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42년생 : 아랫사람과 소통의 문제로 관계가 점점 멀어지는듯한 느낌이 드는 날입니다. 또한 소통이 안되다 보니 고집으로 밀고 나가려고 하는 성향을 보여 더욱더 관계를 악화 시키고 있음을 알아야 할 때입니다. 관계 개선을 위해서는 융통성을 가지고 상대방의 소통방법을 이해하는 것이 우선 시 되어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첫 단추가 잘 못 끼워졌다면 빨리다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마지막 단추까지 가더라도 잘 못되었다고 판단되면 다시 원점에서 시작하는것이 나중을 위해서 이로울 것입니다. 시간이 없다는 핑계로 잘 못 끼워진 옷을 입고 바깥활동을 한다면당신의 명예가 떨어질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79년생 : 다른 사람에게 기대거나 의존 한다는 생각이든다면 빨리 바꿔야 할 것입니다. 게으름이 시작되기 전에 빨리 올바른 습관으로 다시 바꿔야 할 것입니다. 오늘부터 웬만한 일은 스스로 해결하도록 노력해 보세요.

67년생 : 당신이 지금까지 경험해보지 못한 업종을창업하려고 한다면 여느 때보다 더 신중해 질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의 선택 하나에 돈 뿐 아니라 가정이걸려 있습니다. 웬만하면 당신이 잘 할 수 있고 좋아하는 분야를 선택하는 것이 조금 더 이로울 것입니다.

55년생 :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되었으니 수확을해야 하나 혼자의 몸으로는 쉬운 일은 아닐 것입니다. 품앗이를 통해 열매를 수확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될 수 있습니다.

43년생 : 여성의 경우에는 방광염에 걸리지 않도록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적당한 운동으로 몸의 밸런스를 맞춰 주는 것이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아직까지는 풋사과에 불과합니다. 빨갛게 익으려면 조금 더 인내를 가지고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이를참지 못하고 풋사과를 따서 먹으려 한다면 당신이 생각했던 그 맛은 아닌 것이니 염두해 둬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부부 사이에 믿음이 깨졌다면 쉽게 회복될수는 없을 것입니다. 꽤 긴 시간이 소요될 것이니 포기하지 말고 기다려 봐야 할 것입니다.

68년생 : 아랫사람과 업무적 마찰이 예상되는 날입니다. 충분히 있을 수 있는 상황이나 불편함을 감출 수는 없을 것입니다. 윗사람이라하여 억지게 끌고 가려고 한다면 이 또한 문제가 될 수 있으니 서로를 위한 잠깐 동안의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56년생 : 일이 진행되고 있더라도 뭔가가 잘 못 되었음을느낀다면 바로 잡아야 할 것입니다. 바로 잡지 못하면 이 일을 포기해야 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처음부터 문제 없는 상태에서 출발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예기치 못한 다툼이 연출 될 수 있으니무리하지 않도록 하세요. 특히 당신의 성급한 행동이 원인이 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자신에게 주어진 일을 최선을 다해이뤄낸다면 정규직으로의 전환에 청신호가 켜질 것입니다. 만약 게으름을 피워 맡은 바 책임을 다하지 못한다면한 단계 높은 꿈은 꾸지 못할 것입니다.

81년생 : 헤어진 이성을 다시 만나게 될 수 있는날입니다. 서로의 감정이 아직 남아는 있으나 열렬했던 지난 모습으로 다시 되돌릴 수 없다는 것이 알지만서로가 잊지 못하고 있다면 다시 한 번 시작해 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이 또한 운명이라 생각하세요.

69년생 : 점포형 창업이 생각보다 돈도 많이 들어가고여러 가지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많음을 알게 되는 날입니다. 점포를 계약하기에 앞서 준비가 다 되어가는지반드시 확인 받도록 하세요.

57년생 : 평소에 먹기 힘든 음식을 먹을 기회가 생길수 있습니다. 자연적으로 과식하게 되는데 지나칠 정도의 과식은 삼가는 것이 좋으며 적당한 운동은 반드시해야 할 것입니다.

45년생 : 휴식이 필요한 날입니다. 너무나도 힘든 하루 하루를 생활하면서 제대로 쉬지도 못했으니 오늘 같은 날 충실한 휴식을 취해 주는 것이 여러모로 도움일 될 수 있을 듯 합니다.


개띠 94년생 : 진로에 대해 아직 정하지 못했다면지금이라도 관심을 가져야 할 것입니다. 당신에 대해 자신이 모르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야 할지 답답해질 것입니다. 무엇을 잘 할 수 있고 무엇을 하고 싶은지 곰곰이 생각하는 하루가 될 것입니다.

82년생 : 물고기가 물을 만났으니 뜻한 바가 있다면순조롭게 술술 풀릴 것입니다. 그 동안 인간관계를 잘 해온 덕에 그 사람들의 도움을 톡톡히 받아 승승장구할 것이니 기쁨이 넘치는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70년생 : 마음 고생이 많아지는 날입니다. 혼자서 해결하려는 마음은 기특하나 상황에 따라 해결법이 달라 질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58년생 : 벼는 익을수록 고객을 숙인다 했습니다. 겸손한 마음을 가지고 자신보다 뛰어난 사람들이 많이 있음을 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46년생 : ‘돌다리도 두들겨보고 건너라’라는 옛날이 있습니다. 선택의 기로에서 혼자 결정하고 실행하지 말고주변 사람들의 조언과 충고를 참고하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아르바이트라도 소홀이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작은 일 일수 있으나 주어진 일을 책임감을 가지고 충실히 수행했다면 그 모습을 어여삐여기는 사람이 있을 수 있습니다. 사람들의 도움으로 좋은 성과를 얻게 될 입니다.

83년생 : 주변 사람들과 투잡으로 하는 아이템을 꾸밀수 있는 날입니다. 정신적이 스트레스를 풀어 줄 수 있는 방법이 될 수도 있으니 일거양득의 기회로 삼아보셔도 좋을 듯 합니다.

71년생 : 당신에게 맞춤형으로 상황은 흘러 갈 것입니다. 힘든 상황이 오더라도 귀인의 도움으로 금방 좋은 상황으로 전환될 것이며 자신감을 임하도록 하세요. 또한 당신을 도와준 사람이 있다면 반드시 감사의 표현을 하고 좋은 인연을 만들어 갈 수 있도록 노력하세요.

59년생 : 사업가라면 상쾌한 아침을 맞이 할 수 있는날입니다. 그리고 오래도록 준비해 온 여러 가지 일들이 수면위로 떠올라 하나씩 해결되고 있으니 좋은인연으로 만나 사람들과 여행을 떠나는 것도 좋을 듯 합니다.

47년생 : 계획적으로 운동하지 않으면 지금보다 체력이더 떨어질 수 있습니다. 운동부족으로 인해 다른 여러 질병에 노출 될 수 있으니 반드시 참고하여 대응하도록하세요.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