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4일 임신(壬申)일 띠별오늘의운세, 투잡을 하고 있다면 큰 돈은 아니더라도 용돈벌이 이상은 얻게 될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4일 임신(壬申)일 띠별오늘의운세, 투잡을 하고 있다면 큰 돈은 아니더라도 용돈벌이 이상은 얻게 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4일 월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무리하지 않고 분수를 지킨다면 횡재수가 따르는 날입니다. 큰 금액을 투자하기 보다는 잃어도 생활하는데 지장이 없을 정도로만 투자하도록하세요. 주머니에 재물이 들어와 돈을 쓰고 싶다면 가장 가까운 사람을 위해 의미 있게 쓰도록 하세요. 나머지는 저축하는 것이 좋습니다.

72년생 : 계획대로 하지 않고 즉흥적으로 행동한다면주변 사람들을 당황하게 만들 뿐 아니라 들어오는 수익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어 손해를 보게 될 수 있으니 처음에 계획한 대로 움직이는 것이 모두에게좋은 날이 될 것입니다.

60년생 : 대인관계에신경 써야 하는 날이며 경우에 따라 재능기부를 하면서 먼저 베푸는 것도 좋습니다. 다만 마음의 여유가있고 가족을 먼저 챙긴 후 재능을 기부하는 것이 뒤탈이 없을 것이며 훗날 새로운 기회와 행운이 찾아 올 것입니다.

48년생 : 사람들을 많이 만나는 날이지만 노력에 비해성과가 나타나지 않는 날입니다. 하지만 오늘 같은 일이 없다면 훗날의 성과조차 기대하지 힘들 수 있으니보람찬 하루를 보낼 것입니다.

36년생 : 즐겁고 행복한 하루를 보내게 될 것입니다. 만나고 싶었던 가족들을 만나니 웃음이 절로 나는 날입니다. 막혀있던 운도 다시 뚫리게 되는 날이기도 하니 잘 활용하기 바랍니다.


소띠 85년생 : 서운한 마음을 가진 친구를 다시 만나게되는 날입니다. 관계가 회복될 수 있는 날이니 마음의 문을 닫지 말고 열린 마음으로 친구를 대하도록하세요. 서운한 감정이 오해에서 비롯됨을 알게 될 것입니다.

73년생 : 투잡을하고 있다면 큰 돈은 아니더라도 용돈벌이 이상은 하게 될 듯 합니다. 돈이 생긴다 하여 이를 메인잡으로전환하려고 한다면 많은 어려움이 닥치게 될 것입니다. 현재 하고 있는 일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오늘은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으나자가용으로 이동한다면 피곤함이 실수를 부를 수 있으니 충분히 잠을 자둬야 할 것입니다.

49년생 : 오늘은 나이를 떠나 젊은 친구들의 얘기에귀 기울여 경청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세상은 빠르게 변화하고 있고 그 변화를 따라가지 못하니 마음 한 구석이 답답함을 느끼게 될 수 있습니다. 젊은 친구들에게도 배울 게 많은 날입니다.

37년생 : 오전보다는 오후로 넘어가면서 컨디션이 회복세를탈 것으로 보입니다. 그렇다 하더라도 완전히 회복된 것은 아니니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할 것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모든 것은 적당히 하는 것이 좋습니다. 게임을 좋아하더라도 밤을 새면서까지 하기에는 가족들의눈총을 받게 될 것이니 적당히 하고 내일 일에 지장이 없도록 관리하는 것이 당신을 위해서라도 좋습니다.

74년생 : 새벽부터 일어나 상쾌한 아침을 맞이하고고향으로 내려 가는 날입니다. 부모님과 가족들을 위한 선물을 준비하니 뿌듯한 마음이 드는 날이니 약간이곤란한 상황이 있더라도 웃으면 넘긴다면 행복하고 즐거운 명절을 보내시게 될 것입니다.

62년생 : 지금 가고 있는 길에 확신을 갖지 못하고계속 의심만 한다면 결코 좋은 열매를 맺지 못할 것입니다. 만약 의심이 간다면 지금도 늦지 않았습니다. 모든 것을 내려놓고 어떤 길로 가야 할지 신중하게 고민하고 결정했으면 확신을 가지고 걸어가지 바랍니다.

50년생 : 맡은 일에 대해서는 끝까지 마무리 하는것이 좋습니다. 다만 너무 큰 열정 때문에 일을 그르칠 수 있으니 이부분만 신경 쓰면 좋을 듯 합니다. 상황에 맞춰 마음을 편하게 가진다면 충분히 제 역할을 충분히 해 낼 것입니다.

38년생 : 아주살짝 난관에 부딪칠 수는 있으나 당신의 지혜로 잘 넘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피하지 말고 극복하려는 의지를가지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다른 사람의 눈치를 보게 되는 날입니다. 가장 먼저 당신 스스로가 확신을 가지고 있어야 소신을 펼칠 수 있을 것입니다. 스스로의 마음이 흔들린다면 아직 때가 되지 않았으니 더 완벽하게 정리한 후에 다시 시작할 수 있도록 하는 편이 이로울 것입니다.

75년생 : 오전과 오후의 상황이 달라질 수 있음을알아야 하는 날입니다. 처음부터 속단하여 결정 내리지 말고 상황을 지켜보는 것이 결정하는데 도움이 될것입니다. 처음엔 답답하겠지만 이 또한 인내가 필요함을 새삼 느끼는 날이기도 합니다.

63년생 : 모처럼의 연휴이나 쉴 틈이 없습니다. 오늘은 쉬기 보다는 자녀와 함께 같은 공간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좋은 추억을 만드는 것이 당신에게 이로울것입니다. 오후에는 당신만을 위한 시간이 생길 테니 그 때를 활용해 충분한 휴식을 취하도록 하세요.

51년생 : 불법은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본의 든 본의가 아니든 당신의 이익을 위해 불법을 저지르게 되었다면 언젠가는 몇 배로 되돌아 올 것입니다. 그러기 전에 잘못을 인정하고 원 상태로 되돌려 놔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당신의 영역이 아니라면 잘 못할 수도 있습니다. 못한다고 자책할 필요가 없으며 모르면 배우면 되니 오늘은 부족한 부분이 있다면 차근차근 배우는 시간을 갖도록하세요.


용띠 88년생 : 남의 떡이 커 보이는 법입니다. 그렇다 하여 욕심 부려서는 원만한 하루를 보낼 수 없을 것입니다. 편안한하루를 보내고 싶다면 욕심을 버리고 남의 것을 탐내지 말아야 할 것입니다.

76년생 : 본의 아니게 주변 사람들로부터 시기나 질투를받게 되는 날입니다. 원인 제공은 당신이 했을 수 있으니 곰곰이 생각해 보도록 하세요. 그리고 시기나 질투에 감점을 드러내기 보다는 상대방과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64년생 : 사람의 열정이 오래도록 지속되면 좋겠지만맘대로 되지 않음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열정이 지속되도록 스스로에게 동기를 부여해 주는 방법을 찾아내면더욱 더 효과적일 것으로 보입니다.

52년생 : 오늘은 다른 문제보다 주머니 사정이 좋지않아 망신을 당할 수도 있는 날입니다. 돈이 없을 수도 있지만 하필이면 오늘 같은 날 자금관리를 못해곤란한 상황이 연출 될 수 있으니 다시 한 번 체크해 보세요.

40년생 : 하고자 한다면 주변 사람들이 알아서 도와줄것입니다. 아무런 걱정 하지 말고 하고 싶은 것이 있다면 생각하세요. 이루어 질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오늘은 가급적 외출을 삼가고 집안일을 돕는 편이 여러 가지 면에서 도움이 될 것입니다. 공돈도 생길 수 있으니 집안일을 도울 때는 대충하지말고 내 방이다 생각하고 깔끔하게 청소하도록 하세요.

77년생 : 상대방을 배려한다는 것이 우유부단한 사람으로비춰질 수 있는 날입니다. 배려와 우유부단함의 경계를 확실히 하고 오해가 생기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섣부른 판단으로 서두를 필요 없는 날입니다. 가만히 있으면 원만히 해결 될 수 있는 일을 괜히 혼자만의 판단으로 서두르다가 일을 망칠 수 있으니 행동하기전에 한 번 더 생각하고 말을 하거나 행동으로 옮기기 바랍니다.

53년생 : 실패는 누구에게나 다가갈 수 있습니다. 문제는 실패로 주저앉느냐 아니면 다시 일어나 도전하느냐의 문제일 것입니다. 오늘은주변 사람들을 볼 낯이 없고 자존감도 많이 떨어질 수 있으나 다시 일어설 수 있는 힘을 가지고 있으니 긍정적인 자세를 가져야 할 것입니다.

41년생 : 행운을 당신을 쥐고 있으니 어떻게 활용할지도당신의 생각에 달렸습니다. 행운을 잘 활용하여 소기의 목적을 달성 할 수 있도록 하세요.


말띠 90년생 : 상대방이 파 놓은 함정에 빠지지 않도록정신 바짝 차려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을 파트너라고 생각하고 있겠지만 경쟁자로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그들이 파 놓은 함정에 걸려 관재 구설에 생길 수 있으니 오늘 하루는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78년생 : 공든탑이 무너질 수 있는 날입니다. 한 순간이 방심이 그 동안의 고생을 허사로 만들 수 있으니 프로젝트에 집중하도록 하세요. 또한 반드시 될 것이라는 믿음을 갖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66년생 : 계획을 빈틈없이 세운다고 하여도 틈이 생기기마련입니다. 그 가능성을 위해 적절한 대안을 미리 만들어 두는 편이 효율적인 측면에서 많은 도움이 될것입니다.

54년생 : 다른 사람이 도움을 요청하지 않았는데 괜히끼어들어 상황만 복잡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칫 잘못 했다가는 도움의 손길이 감정다툼으로 커 질 수있는 상황이니 유의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당신 혼자만 있는 상황이 아니니 더 더욱 조심하도록 하세요.

42년생 : 가족들과 친목을 위한 고스톱이나 포커는괜찮지만 친목을 넘은 행동을 한다면 여러 가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자신의판단력이 흐려질 뿐 아니라 가족끼리 다툼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양띠 91년생 : 미혼이라면 좋은 만남의 기회가 찾아올 수 있습니다. 주변 친구의 소개로 소개팅을 하게 될 수 있으니 기분 좋은 마음으로 참석하도록 하세요. 가슴 뛰는 연인을 만나게 되고 인연을 이어나가게 될 것입니다.

79년생 : 가족들의 도움으로 어려움이 해결되니 기쁨이배가 되는 날입니다. 또한 부모와 자녀간 소원한 관계가 가족애라는 이름으로 더욱 더 끈끈해지니 보람차가즐거운 하루가 될 것입니다.

67년생 : 오늘은 가정의 행복을 위해 집안 일에 동참하는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자신의 볼일은 늦은 저녁보다는 오후에 모두 마무리 하고 저녁에는 가족들과 함께보내도록 하세요.

55년생 : 사람들로부터 마음의 상처를 받게 될 수있는 날입니다. 이로 인해 외로움이 더해 질 수 있으니 마음의 상처를 받는 상황이 발생하더라도 물러나숨지 말고 마음의 안정을 찾아 다시 일어설 수 있도록 절친의 도움을 받은 것도 좋습니다.

43년생 : 오늘은 물을 충분히 먹거나 수분크림을 바르도록하세요. 나이가 들수록 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합니다. 점점몸이 건조해 지며 트러블도 생길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원숭이띠 92년생 : 의미 없는 하루를 보내지 말고앞으로 무엇을 하며 어떻게 살아갈 것인지 생각하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친구들은 이미 변화에 동승하여자신만의 방식대로 노력을 기울이고 있음을 깨달아야 할 것입니다.

80년생 : 자영업자라면 들어오고 나가는 돈이 많은날입니다. 특히 현금 거래가 눈에 띄게 많으니 손실이 나지 않도록 관리를 제대로 해야 할 것입니다. 또한 바쁜 하루가 되겠지만 고객에 대한 서비스는 잊지 않도록 하세요.

68년생 : 젊은 친구들과 대화를 하고 싶다면 젊은친구들이 사용하는 말에 대해서도 알아두면 좋을 듯 합니다. 특히 자녀와 좋은 관계를 만들고 싶다면 처음엔힘들겠지만 꾸준히 연습하도록 하세요.

56년생 : 무언가의 잘 못으로 예상대로 돌아 가고있지 않음을 인지했다면 다른 사람을 탓하기 전에 당신이 지금부터 무엇을 해야 할지를 고민하도록 하세요.

44년생 : 미련을 버리고 가까운 미래를 생각하면서의사결정 하도록 하세요. 오늘만큼은 과거를 되돌아본다고 좋은 대안이 나오지는 않습니다. 효과적이고 효율적이기를 원한다면 지금부터 시간관리를 잘 하고 시간을 효율적으로 잘 활용해야 할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잘하고 싶은 마음이야 굴뚝 같지만마음대로 뜻대로 되지 않아 마음 한 켠이 무거워지는 날입니다. 하지만 그렇게 포기하지 않고 노력하고있다는 것이 아름다운 것임을 알고 앞으로도 최선을 다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오늘 최대의 적은 게으름이 될 것입니다. 게으름을 가까이 한다면 당신의 재능과 능력은 멈춰 있는 게 아니라 도태될 것입니다. 도태되지 않도록 게으름을 멀리하고 부지런함을 가까이 하도록 하세요.

69년생 : 가장으로써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줘야할 때입니다. 오늘 당신의 자신감이 주변 사람들을 편안하게 만들어 주고 내일을 살아가게 하는 힘이 되어줄 것입니다. 다소 힘든 상황은 있겠지만 항상 환한 미소와 긍정적인 자세로 임한다면 밝은 미래를 맞이할수 있을 것입니다.

57년생 : 노력 없이 좋은 성과를 낸다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만약 운이 좋아 노력 없이 성과를 얻었다면 다른 영역에서 대가를 치러야 할 것입니다. 세상은 조화와 균형을 원리로 돌아가기 때문입니다.

45년생 : 마음이 즐거우면 여유가 생기고 여유기 생기면해결해야 할 일들이 쉽게 술술 풀릴 것입니다. 반대로 마음이 즐겁지 못하면 여러 가지 사건, 사고가 발생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개띠 94년생 : 취업을 앞두고 고민이 많은 때입니다. 당신이 가고 싶다고 해서 들어갈 수 있는 곳이 아니니 다른 방법을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하늘은 스스로 돕자 자를 돕는다 했으니 조금만 더 최선을 다해 노력한다면 분명 좋은 소식이 전해 질것입니다.

82년생 : 생각보다 통큰 소비성향 때문에 지출이 많아지는날입니다. 주머니 사정이 안정되어 있다면 무리 없이 넘어가겠지만 현실은 그렇지 못하니 집안에서는 걱정거리입니다. 분수에 맞게 조금만 줄여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귀성길 대신 여행을 계획했다면 가족들과함께 가족애를 느낄 수 있는 여행계획을 세워보도록 하세요. 다만 고향에 계신 부모님께는 꼭 안부를 전하도록하세요.

58년생 : 선택을 해야 하는 상황이라면 충분한 고민도하겠지만 혼자만의 고민으로 그치지 말고 전문가에게 상담을 받아보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여러 가지내용과 정보를 숙지 한 후에 과감한 결정을 내리도록 하세요.

46년생 : 식욕이 댕기는 날입니다. 맛있는 음식들이 많다고 하여 마음껏 먹다 보면 과식하기 마련입니다. 오늘은과식으로 체할 수 있는 날이니 조심하도록 하고 소화제 등 상비약을 구비해 두면 좋을 듯 합니다.


돼지띠 95년생 : 손에 잡히지 않는 목표를 설정하는것 보다 현실적이고 손에 잡히는 목표를 세우는 것이 더 도움이 될 수 있는 날입니다. 목표를 세웠으면반드시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굳은 의지로 실천해야 할 것입니다.

83년생 : 사업가라면 사면초과의 상황에 놓이게 되는날일 수 있습니다. 직원들과의 관계도 소원하고 매출 또한 예전만 못하니 마음만 답답해 하고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고객이나 직원과 한 약속이 있다면 꼭 지키도록 노력하세요.

71년생 : 마음 고생은 하겠지만 점점 어려움이 풀리는날입니다. 사람과의 관계도 개선되고 횡재 수가 있어 크지는 않지만 숨통이 튈 만큼의 재물도 들어오는날이 될 것입니다. 마음이 안정되니 좋은 아이디어들이 떠오른다면 꼭 메모하고 정리하도록 하세요. 조만간 좋은 아이템이 만들어 질 것입니다.

59년생 : 집안의 대소사에 가까운 미래에 대한 설계를하고자 하나 고정관념에서 벗어나지 못하는 당신의 사고 때문에 융통성이 떨어지니 쉽게 결론이 나지 않을 듯 합니다. 주변 사람들이 답답해 하고 있지만 정작 당신은 그 이유를 모르니 이 또한 안타까울 뿐입니다. 이제는세상을 다른 관점에서 바라봐야 하는 시점입니다.

47년생 : 컨디션이 회복되니 기분도 좋아지는 날입니다. 오늘 같은 날 체력관리에 충실하면 좋을 듯 합니다. 술자리는 웬만하면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굳이 참석해야 한다면 과음과 과식을 삼가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