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영주택, 아파트 환경개선공사 적극 수행으로 입주자들에게 감사패 받아

공유
0

부영주택, 아파트 환경개선공사 적극 수행으로 입주자들에게 감사패 받아

청주tl 산남 부영 사랑으로 아파트 입주자 대표가 대표 회의실에서 부영주택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부영그룹이미지 확대보기
청주tl 산남 부영 사랑으로 아파트 입주자 대표가 대표 회의실에서 부영주택에 감사패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부영그룹
[글로벌이코노믹 오은서 기자] 청주 산남 사랑으로 부영아파트 입주자들이 환경개선공사 합의를 적극 수행하고 아파트 이미지를 개선한 공로로 부영그룹에 감사패를 전달했다.

부영그룹은 "지난달 31일 충북 청주 산남 부영 입주자대표 회의실에서 아파트 환경개선공사에서 방수공사와 지하주차장 캐노피 설치 등에 기여한 부영그룹 이중근 회장에게 고마움의 마음을 전하는 감사패를 입주자대표회의 회장으로부터 받았다"고 3일 밝혔다.
부영그룹은 이중근 회장을 대신해 이기홍 대표이사 사장이 감사패를 받았다.

부영그룹은 청주 산남 부영 입주자들의 주거 만족을 높이기 위해 환경개선공사를 성실하게 마무리할 계획이다. 지하주차장 천정 누수 보수, 지하주차장 램프 캐노피 설치, 동 지하 출입구 제습기 설치, 놀이터 일부 동 목재데크 교체 및 원형 벤치 설치, 관리동 뒤 출입 통행로 보수 등을 처리할 예정이다.

부영그룹은 부실시공 없는 현장을 만들기 위해 전국의 부영 아파트를 대상으로 하자보수 처리와 고객 만족 서비스 강화에 힘쓰고 있다.

부영은 하자보수 대응 부서를 본부(고객지원관리부 → 고객지원관리본부)로 격상해 조직을 개편함과 동시에 신속 대응팀 신설, 해피콜 서비스, 전직원 대상 고객대응 향상 교육 등 고객만족 서비스에 주력하고 있다.


오은서 기자 oesta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