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3일 신미(辛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솔직함이 오히려 독이 되어 되돌아 올 수 있는 운세

공유
0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3일 신미(辛未)일 띠별오늘의운세, 솔직함이 오히려 독이 되어 되돌아 올 수 있는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3일 일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그럴듯한 이야기에 마음이 흔들릴 수있는 날입니다. 당신의 소신이 필요한 날이니 시간이 지나야 당신의 진가가 나타날 것입니다. 또한 당신이 하는 일에 운이 열려 있으니 기회다 생각한다면 최선을 다해 집중하도록 하세요.

72년생 : 당신을 시기하고 질투하는 사람이 점점 많아지고있습니다. 여기에는 당신의 뛰어난 능력 탓도 있으니 상대방에 대해서도 인정해 주는 아량이 필요한 날입니다.

60년생 : 고부간의갈등에서 당신의 역할이 중요하다는 것은 알지만 마땅한 대안도 없다는 것이 안타까울 뿐입니다. 어차피누구의 편을 들어줄 입장이 아니라면 어느 편에도 치우치지 않고 중립을 선택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48년생 : 솔직함이 오히려 독이 되어 손실이 날 수있습니다. 선의의 거짓말이 때로는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으니 그 방법도 좋을 듯 합니다.

36년생 : 오늘 장거리 여행 탓으로 피로감과 몸에이상이 밀려온다면 충분한 휴식을 취하는 편이 좋습니다. 만약 휴식을 취하지 않는다면 몸살로 드러누울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소띠 85년생 : 당신을 찾는 사람들이 많아 기분은좋으나 피곤함은 더해지는 날입니다. 오후에는 피곤함을 날려버릴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집안에서 휴식을 취하는 것도 좋지만 바깥활동을 하는 것을 권해 드립니다.

73년생 : 재물운이 급 상승하여 들어올 때는 마가 함께 들어올 확률이 높습니다. 건강상에 문제가 생기거나 배우자나자녀와의 관계가 틀어질 수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돈을 허튼 곳에 사용하지 말고 꼭필요한 곳에 사용토록 하는 것이 좋습니다.

61년생 : 늦은 감은 있지 않으나 남성갱년기를 조심해야할 것입니다. 가까운 병원에서 검진을 받아보고 영양제 처방도 함께 받으시면 좋을 듯 합니다. 매일 꾸준하게 드셔야 활력 넘치는 하루가 보내게 될 것입니다.

49년생 : 집안에서 당신의 위치가 어디이고 무엇을해야 할지 제대로 알아야 할 때입니다. 이도 저도 아닌 행동을 하게 되면 괜한 구설수에 휘말리고 가족이나친척과 괜한 불란의 원인이 될 수 있으니 주의를 기울여야 할 것입니다.

37년생 : 신경이 날카로워 질 수 있는 날입니다. 마음이 허락하지 않는 일에 대해서는 섣부른 판단으로 움직였다간 큰 낭패를 볼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호랑이띠 86년생 : 소문만 듣고 다른 사람을 의심하거나 해하는 어리석은 행동은 하지 않도록 하세요. 그 동안쌓아놓은 신뢰가 소문 하나에 깨질 것이라면

74년생 : 다른 사람들이 보고 있어 긴장이 되는 것은어쩔 수 없지만 긴장한 나머지 하는 일마다 계속 꼬여 일을 그르칠 수도 있습니다. 빨리 안정을 찾아야할 것입니다.

62년생 : 자영업자라면 파산의 위험까지도 고려해 봐야할 때입니다. 이번 연휴를 계기로 가족들과 진지하게 고민해 보고 결정하도록 하세요. 당분간은 힘든 생활이 이어질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50년생 : 작은 일 하나를 제대로 해내지 못해 다른일까지 능력을 의심 받을 수 있는 날입니다. 조심하지 못하고 꼼꼼하지 못한 것에 대해서는 인정하나 다른부분에 대해서는 마음 아파하겠지만 변명은 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38년생 : 근육통으로고생하는 날이 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무리하지 말고 집안에서 따뜻한 온찜질을 하거나 반식욕을 하는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토끼띠 87년생 : 웬만하면 화를 내지 않는 하루가되었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오늘 하루는 화가 날 상황들이 곳곳에 펼쳐져 있습니다. 서두르지 말고 마음의 평정심을 찾도록 하세요.

75년생 : 잘 못된 시작이었다면 나중에라도 바로잡아야할 것입니다. 잘 못을 바로잡기 위해서는 당신의 용기가 반드시 필요할 것입니다. 하지만 바로 잡을 기회가 왔음에도 미적대다가 타이밍을 놓친다면 다시는 기회가 없을 것이니 정신 바짝 차려야할 것입니다.

63년생 : 누구나 각자의 인생에서 가질 수 있는 돈의크기가 있습니다. 그 크기를 무시하고 욕심을 부려 더 많은 재물을 취한다면 인생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어느 곳 하나가 문제가 발생하기 마련입니다. 그곳은 당신 자신일수도 있고 가족일수도 있으니 항상 분수에맞게 살아가도록 하세요.

51년생 : 오전 보다는 오후로 넘어오면서 자신의 페이스를찾게 될 것입니다. 다시 찾은 당신의 페이지를 잃지 않도록 관리를 잘 해야 할 것입니다.

39년생 : 가족간에 다툼은 칼로 물베기 하듯 금방잊고 사이 좋게 지내게 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당신을 챙겨주는 사람이 없으니 오늘은스스로 해결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아무도 챙겨주지 않는다 하여 자유의 시간이 되는 것은 아닙니다. 자신을 더 혹독하게 통제하고 규칙에 어긋나는 행동을 해서는 안될 것입니다.

76년생 : 오늘은 어떠한 경우라도 먼저 포기하는 일이없도록 하세요. 특히 가정의 화목과 평화를 위해서는 더욱 더 그러해야 할 것입니다. 그리고 중요한 것은 당신이 원하는 화목의 방법보다는 가족이 원하는 화목을 위한 방법을 찾아보도록 하세요.

64년생 : 앞으로 새로운 일을 받아들여야 할 때를준비해야 할 것입니다. 미리 준비해 놓지 못하면 그 때가 닥쳤을 때 제대로 진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그런 날을 위해 순발력을 발휘해야 하는 날입니다.

52년생 : 집안에 경사가 있을 수 있습니다. 새로운 식구가 될 사람이 찾아올 수도 있는 날입니다. 갑작스런 인사에당황하겠지만 마음만은 기쁘지 아니할 수 없습니다.

40년생 : 차례상 준비를 한다면 작은 일 하나에도정성을 다하게 될 것입니다. 가족들도 함께 도움을 주게 될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언제나 비교는 자신을 주눅들게 하기마련입니다. 다른 사람과 비교하여 우위요소를 찾으려고 하기 보다는 당신이 가진 재능을 끈기 있게 발전시켜나가는데 주력 하는 것이 더 유리할 것입니다. 따라서 자기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은 아끼지 말아야 할것입니다.

77년생 : 당신이 믿는 사람이라면 끝까지 신뢰와 믿음을간직해야 할 것입니다. 당신이 흔들리기 시작하는 순간 모든 일은 허사로 돌아가고 말 것입니다. 전적으로 당신 마음에 달렸으니 당신 하기 나름입니다.

65년생 : 운보다는 그 동안의 노력이 원동력이 되어큰 노력을 하지 않아도 시스템에 의해서 잘 굴러가게 될 것입니다. 오늘이 바로 그날입니다. 만약 여기에 운까지 더해준다면 재물뿐 아니라 명예도 올라갈 것입니다.

53년생 : 눈에 보이는 문제는 금방 풀 수 있겠지만눈에 보이지 않는 문제의 발생으로 난처한 상황에 놓여 있습니다. 보이지 않는 문제도 충분히 해결할 수있는 능력을 지니고 있으니 편안한 마음으로 해결하도록 하세요.

41년생 : 재정적으로 썩 좋은 편은 아니니 지출 관리를반드시 해야 할 때입니다. 오늘은 돈 나갈 곳이 한 두 군데가 아니니 신경 바짝 차려야 더 큰 문제를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언제 어디서 당신의 재능이 필요할지모르니 항상 준비된 사람이 되어야 할 것입니다. 오늘은 당신의 재능과 실력을 선 보일 기회가 찾아올가능성이 높으니 실력발휘를 통해 명예를 드높이도록 하세요.

78년생 : 오늘은 자중지란이 일어날 수 있으니 웬만하면감정을 조절이 필요하며 긍정적인 생각을 많이 해야 할 것입니다. 특히 가족이나 친척간에 일어날 확률이높으니 더욱 조심하도록 하세요.

66년생 : 모처럼만에 모인 동기들 모임에서 약간의다툼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다툼의 상황이 발생하기 전에 앞으로의 남은 인생을 위해 우정을 다지도록하세요.

54년생 : 불안한 마음을 가족들에게 내 비치지 않도록조심해야 하는 날입니다. 당신의 표정이나 말투와 행동 하나 하나에 가족들의 생계가 달려 있습니다. 조만간 새로운 기회는 찾아 올 것이니 조금만 참고 인내하도록 하세요.

42년생 : 과로가 병을 키울 수 있습니다. 과로가 누적되어 건강에 이상이 오지 않도록 신경 많이 써야 할 것입니다.


양띠 91년생 : 집안에만 있기보다는 바깥활동을 하는것이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는 길입니다. 다만 사람들이 많이 몰려있는 곳은 또 다른 일들이 벌어질 수있으니 조용한 장소가 좋습니다.

79년생 : 소득이 없어 정신적인 스트레스를 많이 받겠지만항상 웃음만은 잃지 않도록 하고 힘은 들겠지만 마음의 여유를 가지도록 노력해 보세요. 그리고 상대방이도움을 주겠다고 하면 자존심은 잠시 내려 놓고 받아 들이는 것이 좋습니다.

67년생 : ‘공수래 공수거’라 빈손으로 왔다가 빈손으로 가는 인생입니다. 자리에 연연하여 욕심을부리지 말고 내려 놓을 것이나 버려야 할 것이 있다면 순리를 따르면서 과감하게 버리는 것이 행복한 삶을 위해서는 좋은 방법이 될 것입니다.

55년생 : 이제는 건강을 과신하지 말아야 할 나이입니다. 물론 아직 건강할 수도 있으나 잘못된 습관 하나가 건강을 해칠 수 있음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특히 밤샘은 이제 멀리 해야 할 것 중에 하나 입니다. 체력이 예전같지 않으니 반드시 일찍 자고 충분한 수면을 취해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소화기 계통으로 폭식이 원인이 되어 위장장애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가족들에게 민폐가 될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지출되는 금액보다 벌어들이는 수입이더 많을 것이니 걱정하지 않아도 될 듯 합니다. 따라서 어차피 나가야 하는 돈이라면 기분 좋게 사용하도록하세요.

80년생 : 빨리 한다고 다 좋은 것은 아닙니다. 시간이 걸리더라도 꼼꼼하게 완벽하게 하는 것이 중요한 날입니다. 시간에쫓겨 서둘러 일을 처리하다가 실수할 확률이 높으니 서둘지 않도록 하세요.

68년생 : 타임머신이 있지 않는 한 과거로 돌아갈수 없습니다. 과거의 미련 때문에 현실이 방해된다면 빨리 잊고 현실에 적응해야 하는 날입니다. 재정적인 압박이 있을 수 있으나 가족과 함께 상의하도록 하세요.

56년생 : 자신에게 확신이 필요한 날입니다. 오늘의 힘든 상황은 곧 해결될 것이라는 확신이 필요한 나이며 노력한다면 반드시 좋은 기회가 찾아 올 것이라는확신이 있어야 이 난관을 헤쳐 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44년생 : 새로운 취미를 가져보는 것도 좋습니다. 나이를 떠나 해보고 싶은 것이 있다면 이번 기회에 용기를 내 보세요. 당신을응원하는 사람들이 많이 있을 것입니다.


닭띠 93년생 : 마음 속에 담고 있는 얘기가 있다면오늘 가족들이 함께 모여 있을 때 하는 것이 좋습니다. 꾸중은 들을 수 있으나 문제는 해결 될 것입니다. 앞으로는 문제를 일으키기 전에 상의하도록 하세요.

81년생 : 오늘은 웬만하면 다른 사람의 일에 신경쓰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이미 순탄한 길을 걷고 있는데 일부터 자갈밭을 선택한다면 다리도 아프고 잘걷지 못할 것입니다. 변화를 추구한다는 명목으로는 함께 할 수 있으나 그 길이 순탄치 않음을 알아야할 것입니다.

69년생 : 급하거나 바쁠수록 가족들을 더 챙겨야 할것입니다. 오늘 저녁에 친구들과의 모임이 예정되어 있다면 낮에는 가족을 위해 봉사해야 당신이 원하는저녁 시간을 가질 수 있을 것입니다.

57년생 : 생각보다 많이 피곤한 날입니다. 일을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무리한 행보는 건강을 해칠 수 있으니 좋은 생각과 항상 웃음 띤 모습을 보이도록하세요. 행운이 따를 것입니다.

45년생 : 오늘은 문화생활을 누릴 수 있는 마음의여유를 찾아야 할 것입니다. 가족들과 시간을 함께 할 수 있는 방법을 찾아보고 즐거운 시간을 보내도록하세요.


개띠 94년생 : 갈 곳은 많은데 오라는 데가 없으니마음이 외로워지는 날입니다. 오늘은 자신만의 공간에서 자신만의 시간을 가져보세요. 그 동안 시간에 쫓겨 하지 못했던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82년생 : 잘 알고 지내는 사람과도 계약서는 체결하고진행해야 문제가 발행해도 깔끔하게 처리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계약서 없이 진행한 일에 대해서는문제가 발생한다면 인간적 문제까지도 거론이 수 있으니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70년생 : 고민은 많은데 가족에게는 말 못할 사연이라면혼자서 끙끙 앓지 말고 친구들의 도움을 얻어보는 것도 좋습니다. 친구들이 당신의 아픔을 함께 나눠 줄것입니다.

58년생 : 무리해서 뛰어든 창업이라면 오래 가지 못할수 있습니다. 절대 무리하지 말고 상황이 여의치 않음에도 불구하고 억지로 창업하려고 하지 않는 것이좋습니다. 창업은 마음의 여유가 있을 때 다시 시작해 보세요.

46년생 : 세상을 살아가다 보면 언제나 이익만을 남길수는 없습니다. 오늘은 이익보다는 손해가 더 큰 날이 될 것입니다. 멀리내다보고 투자한다고 생각하시면 조금은 위안이 될 것입니다.


돼지띠 95년생 : 등 떠밀려 떠나는 귀향길이겠지만뜻밖의 횡재가 따르는 날이니 기분 좋게 다녀오면 좋을 듯 합니다. 귀경길에는 뿌듯하고 보람찬 모습으로올라 올 것입니다.

83년생 : 옆길 새지 않고 앞만 보고 달려온 인생입니다. 하지만 가족에게는 신경을 쓰지 못해 배우자와 자녀와의 관계가 소원해 질 수 있는 날이니 오늘만큼은 가족간 단합이이루어질 수 있도록 서로 노력하도록 하세요.

71년생 : 누군가의 도움을 받으면 빨리 성장할 수있으나 오늘은 다른 사람이 도움보다는 자신의 힘으로 난관을 이겨내는 것이 훗날을 위해서라도 훨씬 도움 되는 일입니다. 충분히 이겨낼 것이라 믿습니다.

59년생 : 권력을 가진다는 것은 그 만큼의 책임도져야 한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당신의 말 한마디가 많은 것에 영향을 줄 수 있으니 생각 없이말하기보다 신중하게 판단해서 결정해야 할 것입니다.

47년생 : 몸 속에 염증이 생겨 통증이 있을 수 있습니다. 가벼운 운동을 통해 통증을 가라앉혀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생각만큼쉬운 일이 아니라면 병원을 찾아봐야 할 것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