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주간운세 2019년 2월 3일~2월 9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5

금휘궁[점집]의 띠별 주간운세 2019년 2월 3일~2월 9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3일~2월 9일(음력 12월 29일~1월 5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긍정적으로 바라보는 마음을 가진다면 편안한 한주를 보낼 수 있다.

● 60년생 정신적인 정화가 때로는 필요하다. 전반적인 자신의 안정이 요구되니 매사를 침착하게 행동으로 옮길 것.

● 72년생 주위나 손아래 사람의 의견도 존중할 것. 사업운, 금전운이 풀려 나가니 민첩한 처세로 주위를 챙겨라.

● 84년생 분주한 만큼 노력의 대가가 따를 수 있도록 노력하라. 순리를 택하여 안정적으로 추진할 때 재물운, 문서운이 겸비된다.

● 96년생 세속적인 이익에 급급하지 말고 좀 더 폭넓게 판단하고 행동으로 옮길 것. 타인의 능력과 재력을 부러워 말라.


丑(소띠운세) 방황은 인생에 도움이 되지 않는다. 모든 것을 포용하는 인내심을 키워라.

● 49년생 외적으로는 공명과 체면유지가 드러나 보이나 내적으로는 근심과 손해가 따를 수 있으니 주의하라.

● 61년생 시간과 능력을 활용하면 의외의 귀인이 찾아온다. 안정도 따르고 부부운에도 행운이 따를 것이다.

● 73년생 노력 위에 행운도 따라 대길한 운세. 귀인 도움은 물론 금전 원조도 원활할 때이니 분발하라.

● 85년생 자신의 의사만을 고집부리면 파탄에 놓이게 된다. 귀인 도움이 있으니 재물도 형통할 수 있을 때.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결정을 혼자서 내리려 하지 말고 전문가나 윗사람과 상의하는 것이 좋겠다.

● 50년생 현재의 상태에서 확장이나 변동은 손해를 자초하니 조심하라. 현실을 고수해 나감이 때로는 중요하다.

● 62년생 때로는 행동보다 협조를 통해 빠른 해결을 모색하라. 성급한 행동으로 마음의 상처를 입을까 걱정된다.

● 74년생 체면치레로 낭비가 다소 있으며 이해가 엇갈려 약간의 차질이 생길 수 있다. 소송은 승소의 기쁨이.

● 86년생 변화는 삼갈수록 좋다. 조심스런 마음으로 주위를 포용함에 이익이 있다. 성급하면 일만 복잡해짐을 명심할 것.


卯(토끼띠운세) 미루었던 일들을 진행해도 좋은 결과를 보겠다. 단, 서두르지 말고 여유 있게 진행하라.

● 51년생 자신의 주관이 확고할 때는 그 뜻을 살려 밀고 나가라. 결과는 비밀로 하는 것이 좋겠다.

● 63년생 호의적일 때일수록 매사를 완벽하게 하라. 성급함을 경계하고 점진적인 발전으로 일을 도모하라.

● 75년생 확고한 판단이 섰다면 과감하게 끈기있게 밀고 나아가라. 마음과 행동이 일치되면 승산은 있으나 성급함은 금물.

● 87년생 좌절보다는 현명한 판단으로 대처하여 극복해 나가는 자세가 중요하다. 기초를 단단히 굳여 나아가라.


辰(용띠운세)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당신을 기쁘게 하기에는 충분할 듯하다.

● 52년생 매사를 차근차근 마무리 짓는 것이 유리하다. 재물운, 명예운이 따르나 무리하게 신경쓰는 일은 금물.

● 64년생 갈등이 쉽게 가라앉지 않을 우려가 있으니 가급적 마찰을 피하라. 계획이나 구상에는 일관성 있는 처세가 필요.

● 76년생 환경적인 여건이 나쁠수록 자신의 안정이 우선이다. 견해의 차이가 있더라도 상대방을 포용하도록 하라.

● 88년생 자신의 안정이 확립되지 않은 상태를 의미한다. 경솔한 판단은 자신의 이익을 추구하지 못하게 된다.


巳(뱀띠운세) 누구를 만나더라도 더 나은 대접을 받기는 어려우니 마음을 비우도록 하라.

● 53년생 자만에 빠지기 쉬우며 침착하게 나아갈 때 득이 돌아온다. 능력과 활동적인 면에서 인정을 받는 운세.

● 65년생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라. 주위의 원망이 따를 수 있다. 주위와 좀 더 폭넓게 이해하는 아량이 필요하다.

● 77년생 분주한 만큼 실리를 추구할 수 있으며 주위의 도움으로 뜻한바가 쉽게 이루어질 전망이다. 귀인 도움이 따른다.

● 89년생 능력에 따르는 갈등도 배제할 수 있다. 책임감 있는 자세에서 단계적으로 쌓아 올릴 시기이다.


午(말띠운세) 새로운 사업이나 새로운 일에 손대는 것은 성급한 듯 하니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 54년생 추진력을 발휘하여 목적을 달성하도록 하라. 현실에 충실하고 마음의 평정부터 찾아라. 바쁜 가운데 매매운, 문서운 따르겠다.

● 66년생 구상은 크지만 구체화 시키려면 계획이 필요하다. 동업은 구설수가 따르고 손해만 보게 되니 신중을 기할 것.

● 78년생 차분한 통찰력이 필요하며 한편으로는 인내가 필요할 시기. 성급함을 자제하고 여유있게 추진하도록 하라.

● 90년생 의존한다는 마음자세는 자신만 무능력하게 인식케 한다. 간섭이나 동조는 구설수만 부르니 금물.


未(양띠운세) 멀리 해외여행을 다녀오라. 이동수가 있는 시기이다. 해야할 일을 미루지 말라.

● 55년생 불편한 점이 있더라도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라. 문서, 재물에서 이익이 생기니 능력을 최대한 활용하라.

● 67년생 순간적인 판단으로 인해 일을 그르칠 수도 있으니 누구와도 원만한 관계를 유지하는 것이 문제발생을 막는다.

● 79년생 허욕을 버리고 마음을 안정시킬 것. 분수를 지켜 나가며 윗사람과 상의하여 일처리 함이 현명하다.

● 91년생 작은 일은 성사가 되나 큰일은 늦어지겠다. 허욕을 버리고 널리 교제하면서 예의를 지키고 겸손 하라.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계획을 세워놓고 계획대로만 밀고 나가면 좋은 결실을 맺을 것이다.

● 56년생 큰 기대를 갖기보다는 현실성에 맞게 풀어 나가라. 근본적인 자신의 개선이 필요할 때이다.

● 68년생 시작하여 성사를 시키는 과정에서 금전운, 사업운 따른다. 문서 보증은 가급적 삼갈 것.

● 80년생 문서 측면에서 새롭게 자신의 뜻을 쟁취할 수 있으니 안정을 갖게 된다. 계획을 과감성 있게 표출하라.

● 92년생 혼자서 하는 것보다는 여러 사람이 같이 뜻을 합치면 목적달성이 무난해진다. 문서는 꼭 확인이 필요.


酉(닭띠운세) 사소한 오해나 다툼으로 대인관계에 이상을 초래할 수 있으니 양보하라.

● 57년생 관록과 명예가 따르니 추진하던 일에서 큰 이익을 얻는다. 책임감은 인정을 받고 의외로 사업에는 행운이.

● 69년생 직선적인 언행보다는 포용력을 갖고 대처할 것. 상대방을 거부하기보다는 융합하는 측면을 구상하라.

● 81년생 노력은 하나 기대외의 정력만 소모되며 때로는 건강에 이상이 따를까 걱정이 된다. 안정을 취하도록.

● 93년생 좀 더 자신의 주관을 갖고 행동적인 분야에 치중을 하라. 심리적인 갈등은 피로한 상태에 놓이게 되니 주의.


戌(개띠운세) 횡재수도 있으며 귀인도 나서니 금전적으로 큰 도움도 있겠다.

● 58년생 의심 때문에 주위의 갈등도 따를 수 있으니 중립적인 자세를 지켜 유연하게 뜻을 관철 시키도록 하라.

● 70년생 적극적으로 기회를 포착함이 최선의 길이 된다. 사업운 새로운 귀인 도움으로 혁신적인 변화를 갖는다.

● 82년생 진취적인 번영이 뒤따른다. 모든 일을 단계를 밟아서 풀어가라. 재물수 있으며 모략이나 방해도 있으니 주의.

● 94년생 합리적으로 자신의 뜻이 통하는 때이다. 구설수는 따르나 의식하지 말고 실행에 옮기는 용기가 필요.


亥(돼지띠운세) 한번 손해가 있게 되면 만회하기가 여간 쉽지 않으니 주의를 요한다.

● 59년생 내부적인 의견대립에 신경을 쓰라. 꾸준하게 밀고 나가면 예측한 대로 매사가 순탄하게 풀려 나가며 명예도 따른다.

● 71년생 이해력을 갖고 매사 신중히 처리함이 좋겠다. 모든 것이 비현실적으로 보일지라도 주위의 자문을 구해 처리하도록.

● 83년생 끝맺음이 제일이니 방심하지 말고 안정된 상태에서 밀고 나가라. 뜻이 상반되지만 묵묵히 참고 견딜 것.

● 95년생 여유를 잃지 말고 행동하면 진행하던 일 풀리며 기쁜 일만 따르게 된다. 소망하던 대로 이뤄질 듯.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