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02일 경오(庚午)일 띠별오늘의운세, 말만 많고 실천하지 않는 사람과는 거리를 둬야 할 운세

공유
2

[띠별로 보는 운세경영] 2월 02일 경오(庚午)일 띠별오늘의운세, 말만 많고 실천하지 않는 사람과는 거리를 둬야 할 운세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2월 2일 토요일, 띠별오늘의운세


쥐띠 84년생 : 가장으로써 신중하게 내린 결정은 웬만하면번복하지 않도록 해야 할 것입니다. 가족들도 당신의 결정을 믿고 따를 준비가 되어있습니다. 만약 이랬다 저랬다 한다면 가장으로써의 신뢰가 떨어질 수 있으니 유의하기 바랍니다.

72년생 : 오늘은 이동수가 있는 날입니다. 회사 내 보직이 변경이 되었다거나 아니면 집안 이사가 있는 날일 수도 있을 듯 합니다. 어떤 이유든 변화를 주는 것이 도움 될 것이니 기분 좋게 생각하도록 하세요.

60년생 : 말만많이 하고 실천하지 않는 사람과는 거리를 두는 것이 좋습니다. 당신에게는 실천으로 옮기는 사람이 필요한날입니다. 따라서 말발에 현혹당하지 말고 실천하고 있는 사람인가를 알아봐야 할 것입니다.

48년생 : 바쁘게 움직이면 순간의 걱정은 사라지지만해결된 것이 아님을 알아야 할 것입니다. 피한다고 해결될 일이 아니니 부딪혀 보는 수 밖에 없습니다. 어느 정도의 손해를 각오해야겠지만 전화위복의 기회도 함께 있으니 희망의 끈을 놓아서는 안됩니다.

36년생 : 지병을 갖고 있는 사람이라면 오늘은 많이호전될 수 있는 날입니다. 하지만 반짝 호전일 뿐 치료는 아니니 꾸준한 관리가 필요하다 할 것입니다.


소띠 85년생 : 비바람이 몰아치니 그 자리에 서있는수 없는 상황입니다. 버티고 싶으나 너무나 큰 외압에 흔들리 수 있는 날입니다. 힘든 상황이 지나가더라도 주변은 황폐해져 있을 것이니 아무런 이득이 없는 날이 될 듯 합니다.

73년생 : 당신의이익을 취하고자 상대방의 가슴에 대목 박는 언행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훗날 오늘의 일이 걸림돌이되어 더 큰 비수가 되어 당신 가슴에 꽂히게 될 것입니다. 오늘 욕심을 조금만 내려놓고 함께 잘 되는길을 선택하도록 하세요.

61년생 : 앞만 보고 달려온 인생입니다. 노후 준비가 걱정되는 날입니다. 당신의 소득과 주머니 사정을 생각하지않을 수 없는 날이니 반드시 체크해 보시기 바랍니다. 가까운 미래를 생각하고 남은 인생을 설계하도록하세요.

49년생 : 제 2의인생을 준비중이라면 아직 때가 되지 않았으니 조금 더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또한 동업을 권하는 사람이있다면 지금 당장은 아쉽겠지만 정중히 거절하는 편이 당신에게 유리할 것입니다.

37년생 : 식사를 제때 하지 못하고 아직까지 음주가무를즐긴다면 몸 상태는 좋다고는 할 수 없을 것입니다. 우선 식습관을 올바로 고쳐야 할 것입니다. 또한 술, 담배는 빨리 끊는 것이 건강에 좋을 듯 합니다. 오늘은 위장계통으로 무리가 따를 수 있으니 조심하도록 하세요.


호랑이띠 86년생 : 어차피 할 거라면 지금 바로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바로 시작하지 않으면 또 다시 차일피일미루게 될 것입니다.

74년생 : 당신의 생각이 중요하듯 상대방의 생각도존중 받아야 할 것입니다. 상대방을 존중하지 않고 나만 존중해 달라고 한다면 아군 보다는 적을 만드는격이니 좋은 결과를 얻지는 못할 것입니다.

62년생 : 상대방을 도와주려면 제대로 도와주기 바랍니다. 발 한 짝만 걸쳐놓고 도와줬다고 생색내기 보다는 두 팔을 걷어 붙이고 지금 보다 낳은 상황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다해 노력 하도록 하세요. 그런 후에 생색내도 늦지 않습니다.

50년생 : 아랫사람에게 책임을 전가하면서까지 스스로보호하고자 한다면 당장은 벗어날 수 있겠지만 곧바로 많은 사람들이 알게 될 것입니다. 소탐대실 하지않도록 자신에게 엄격하도록 하세요.

38년생 : 정신없이 바쁘다고 하지만 정작 실속은 챙기지 못하는 날입니다. 누군가가 도와주지 않으면 혼자서는 실속을챙기기가 쉽지 않으니 적게 벌더라도 도움을 청하도록 하세요.


토끼띠 87년생 : 당신 앞가림도 하기 힘든 판에 누군가를도울 처지가 아닙니다. 당신이 여유가 있을 때 도움을 주는 것은 서로에게 미안하지 않을 것이나 그렇지않은 상황에서의 도움은 오히려 민폐가 될 수 있으니 상황을 제대로 판단해야 할 것입니다.

75년생 : 대인관계에 먹구름이 낄 수 있는 날입니다. 언제나 태양은 빛나고 있으나 먹구름에 가려져 빛을 보지 못하고 있습니다. 상대방을먼저 믿고 기다려 보세요. 밝은 태양은 다시 드러날 것입니다.

63년생 : 아랫사람에게 든든한 버팀목이 되어주어야할 것입니다. 특히 인맥과 금전적인 부분에 있어서는 큰 도움을 줄 수 있도록 스스로도 준비에 소홀하지않도록 하세요.

51년생 : 끝까지 책임지려면 건강부터 챙겨야 할 것입니다. 체력이 떨어지고 약해지면 책임지려고 해도 마음대로 되지 않을 것입니다. 적어도하루에 1시간 정도는 운동을 통해 활력에너지를 불어 넣어주세요.

39년생 : 웬만하면 바깥출입은 삼가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 상황이 당신을 해하려고 하는 것들 뿐이니 더욱 더 조심해야 할 것입니다.


용띠 88년생 : ‘몸에 좋은 약은 쓰다’고 했습니다. 윗사람의 말이 약이 되어 돌아올 것이니 귀담아 듣고실천하도록 하세요.

76년생 : 꿈을 포기한다는 것은 살아가야 하는 이유를잃어버리는 것과 같습니다. 힘든 상황이 계속되더라도 꿈을 가지고 열심히 한 발 한 발 전진해 보세요. 행복은 찾아 올 것입니다.

64년생 : 일에도 순서가 있고 한꺼번에 진행하는 것보다 순리대로 순서를 정해 하나 씩 해결해 나가야 무리가 없습니다. 무리하게 되면 어느 것 하나는 문제가생기기 마련이니 잘 살펴봐야 할 것입니다.

52년생 : 마음이 우울하고 어깨가 처져 보인다면 빨리문제를 해결해야 할 것입니다. 오후가 되면 당신을 찾는 사람이 나타날 것입니다.

40년생 : 뜻밖의 행운과 행복이 찾아오는 날입니다. 고민이 되던 일이 술술 풀리게 되며 이로 인해 작은 돈이 굴러오게 될 것입니다. 다른 곳에 사용하기 보다 가족들과 가족애를 느낄 수 있도록 외식을 함께 하면 좋을 듯 합니다. 소소한 행복이 느껴 질 것입니다.


뱀띠 89년생 : 형제간 우애에 금이 가는 행동은 피하는것이 좋습니다. 누구나 사람이라면 욕심을 가지겠지만 가족이나 형제간에는 서로 양보하도록 하세요. 자칫 욕심이 과해 작은 언성으로 시작해서 다툼으로 갈 수 있으니 조기에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갈등까지 가게 되면 많은 것을 잃게 될 것입니다.

77년생 : 예기치 못한 일들이 들어와 오늘 하루가바쁘게 흘러가더라도 이미 약속했던 일에 대해서는 잊지 말고 지키도록 하세요. 상대방은 한시도 잊지 않고기다리고 있을 것입니다. 만약 약속이 지키지 못했다면 그 만큼의 대가는 치러야 할 것입니다.

65년생 : 아무리 능력이 뛰어나더라도 운이 뒷받침되어주지 못하면 원하는 것을 얻어내기는 쉽지 않을 것입니다. 오늘은 재능과 상관 없이 운적인 측면이따라주지 못하니 한 번의 타이밍을 잘 노려야 할 것입니다. 두 번의 기회는 찾아오지 않습니다.

53년생 : 사업가라면 이미 지난 일을 가지고 왈가왈부할 필요 없습니다. 미련을 갖지 말고 앞으로 진행해야 될 일에 전념하는 것이 좋습니다.

41년생 : 돈이야 있다가도 없고 없다가도 생기게 마련이지만주머니 사정이 어렵다는 것을 당연하게 생각하는 순간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할 것입니다. 과거는묻고 새롭게 출발하면 새로운 기회를 발견하게 될 것입니다.


말띠 90년생 : 동종의 계열에 종사하는 경쟁자를 우연히만나게 될 수 있습니다. 경쟁자로 생각하지 말고 함께 같은 길을 걸어가는 동반자로 생각한다면 많은 것을공유할 수 있을 것입니다. 만약 경쟁자로 생각하고 닫힌 마음을 가진다면 오늘 하루는 무의미한 하루가될 것입니다.

78년생 : 슬럼프가 찾아오지 않도록 동기부여를 만들도록하세요. 스스로는 해결하기 어려우니 주변 절친들의 도움을 얻어야 할 것입니다.

66년생 : 나이가 들었다 하여 꼰대 라는 소리를 듣는다면기분은 좋지 만은 않을 것입니다. 융통성이 없다면 아랫사람과 호흡을 맞추기가 쉽지 않을 것입니다. 오래도록 함께 하고 싶다면 생각과 행동에 유연성이 있어야 할 것입니다.

54년생 : 시간이 지나면 많은 것을 해결해 주겠지만대놓고 찾으려 하거나 해결하려고 한다면 오히려부작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자리를 떠도록 하세요.

42년생 : 불면으로 인해 잠을 제대로 자지 못할 수있습니다. 불면이 오래가게 되면 질병으로 확진 될 수 있으니 행복하고 즐거운 생각을 많이 하도록 하세요.


양띠 91년생 : 큰 돈은 되지 않지만 경험을 쌓는다고생각한다면 그리 나쁘지만은 않습니다. 시작은 미흡하나 끝은 창대해 질 것입니다.

79년생 : 물고기를 잡으려면 강이나 바다로 가야지산에 가봐야 물고기를 잡을 수 없습니다. 어떤 목표를 가지고 어디로 향해 가고 있는지 그 방향이 옳은지되짚어 봐야 할 때입니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서 다시 한 번 돌아보세요.

67년생 : 아직 해결되지 못한 문제들이 많습니다. 앞으로 처리해야 할 일들도 많이 있으니 주말을 활용하여 어느 정도 해결되어야 다음 한 주가 편해 질 것입니다. 만약 해결하는데 문제가 있다면 주변 사람들의 도움을 청하는 것도 나쁘지 않습니다. 인간관계를 잘 맺고 계셔야 할 것입니다.

55년생 : 인생의 주인공이 당신이 아님을 알아야 할것입니다. 당신이 주인공이 되기 위해서 필요한 정보가 있다면 한 발짝 물러나 협상으로 이어진다면 충분한답변을 준비해 둬야 할 것입니다.

43년생 : 바깥활동을 할 때는 자가용보다는 대중교통을이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많은 많이 붐비는 곳이 피하는 것도 좋습니다.


원숭이띠 92년생 : 충동구매의 늪에서 빨리 빠져 나와야할 것입니다. 이것보다는 취미생활이나 문화생활을 즐기는 것이 조금 더 낳을 수도 있습니다.

80년생 : 사업가라면 안정적인 수익을 올리게 될 가능성이높습니다. 하지만 지속적으로 상승하지는 않으니 어느 정도 여유가 있을 때 자만하지 말고 부족한 부분은없는지 살펴보고 보완하도록 하세요.

68년생 : 상황이 썩 좋지는 않습니다. 혼자의 힘으로는 쉽게 해결되지 못할 수 있으니 누군가의 도움이 절실한 날입니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어려운 처지를 알고 도움의 손길을 내 민다면 사양하지 말고 도움을 받아들이도록 하세요.

56년생 : 전체를 조감한 후에 결정해도 늦지 않았습니다. 발등에 불이 떨어져 불을 꺼는 것에 급급해 전체를 보지 못할 수 있습니다. 빨리처리해야 할 생기더라도 눈 앞의 불만 끄려고 하지 말고 전체를 조감 한 후 어떤 식으로 불을 꺼야 할지를 생각해야 할 것입니다.

44년생 : 나이가 있어서 청춘처럼 활동하지는 못할것입니다. 억지로 하고자 한들 좋은 소식은 힘들지 모릅니다.


닭띠 93년생 : 생각만하고 실천하지 못하는 습관은빨리 고쳐야 할 것입니다. 무엇이든 생각을 통해 실천으로 옮겨야만 과정과 결과를 통해 얻는 것이 있습니다. 그렇지 못하고 게으름만 피운다면 당신의 미래가 걱정될 것입니다.

81년생 : 작은 질병이라도 소홀히 하지 않도록 하세요. 작은 질병 하나가 예기치 못한 상황에 이르게 할 수 있습니다. 몸상태가 이상하다 싶다면 당장 오늘이라도 병원에 찾아가 보세요.

69년생 : 오케스트라는 많은 연주자들이 각자의 악기로연주를 하지만 너무나도 아름다운 하모니를 내고 있습니다. 하지만 오늘 당신의 현실은 배우자와 아름다운소리는커녕 듣기 싫은 소리들로만 내고 있으니 안타까울 뿐입니다. 아름다운 소리를 낼 수 있도록 노력해야할 것입니다.

57년생 : 상대방에게 기대여 아무 일도 하고 있지않다면 당신에게 돌아오는 것은 빚만 쌓여 돌아 올 것입니다. 더 늦기 전에 상대방에게 기대지 말고 스스로해결하도록 하세요.

45년생 : 행복해 지고 싶고 즐거워 지고 싶다면 등에짊어진 책임감과 부담감이라는 짐을 내려 놓고 자신을 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세요. 새로운 관점에서상황을 보게 된다면 지금보다 나은 선택을 할 수 있을 것입니다.


개띠 94년생 : 지금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 보다훨씬 복잡하게 돌아갈 수 있습니다. 서둘지 말고 다시 한 번 찬찬히 확인한 후에 다시 시도해 보세요.

82년생 : 꾀병이 아니라면 힘들면 힘들다, 아프면 아프다고 해야 대안을 찾고 치료를 할 수 있습니다. 다른무엇보다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가중되는 날이니 잠시 쉬고 에너지를 충전하도록 하세요. 가능하다면 가족들과여행을 다녀오는 것도 좋습니다.

70년생 : 강한 주장이 필요한 날도 있지만 오늘만큼은상대방을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경청해야 복이 들어오는 날입니다. 세상은 더불어 살아야 됨을 깨닫게 되고함께 해야 더 큰 시너지를 내게 됨을 알게 됨을 경험하는 날입니다.

58년생 : 인간관계를 맺지 않거나 소홀히 한다면 많은사람들이 당신 곁은 떠나가고 말 것입니다. 더 많은 사람들이 떠나지 않도록 준비를 철저해 해 둬야 할것입니다.

46년생 : 원하는 것이 무엇이든 간에 아프지 말아야할 수 있습니다. 아파서 외부활동을 할 수 있다면 지금의 생각이 아무 소용 없을 것입니다. 건강을 누가 챙겨주는 것이 아니니 스스로 챙겨서 건강한 삶을 살아가도록 하세요.


돼지띠 95년생 : 신상에 변화가 생길 수 있는 날입니다. 처음으로 돈 벌이 기회가 찾아오니 두려워 말고 자신감 있게 행동하도록 하세요. 꾸준히 하다 보면 더 좋은 기회가 찾아 올 것입니다.

83년생 : 가족이 행복 하려면 당신부터 행복해야 하고팀 내에서 좋은 성과를 내려면 먼저 당신 자신부터 성과를 내도록 노력해야 할 것입니다. 협업하여 시너지를높이지 못한다면 성과는 떨어질 것입니다.

71년생 : 오랫동안 고민하고 결정했으니 더 이상 고민하지말고 정한바 대로 밀고 나가시기 바랍니다. 간혹 웅덩이에 빠져 허우적 거릴 때도 있겠지만 가까운 미래를생각하면서 견뎌낸다면 반드시 좋은 날이 올 것입니다.

59년생 : 당신의 명예를 드높일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찾아올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시넝쿨처럼 아픈 상처들이 많이 있으니 거래를 함에 있어 조심하는 것이좋습니다.

47년생 : 찾아오는 사람은 많지만 대부분이 자신의이익만을 위해 찾아온 사람들입니다. 미팅을 하는 것도 좋으나 뭔가를 함께 하기에는 다소 부족하니 신중한검토가 필요한 날입니다.


박경영 운세경영연구소 소장(운세경영으로 퍼스널브랜딩하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