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7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주지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7일 목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주지훈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주지훈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2년 5월 16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2년 4월 23일생 수리는 1번

예) 출생일 1982년 5월 16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2월 7일 목요일 운세(음력 1월 3일 을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겸허한 자세로 책임을 완수하라. 이성간의 불화만 피하면 대체로 무난하다. 문서 문제에서 뜻을 이루고 투자는 절대 삼가라. 무리한 욕심은 금전 손실을 초래한다.


명예가 높으니 자기연출에 힘쓰고 금전운도 좋으니 투자를 모색하라. 기대 이상의 성과가 예상될 것이니 매사에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도록 하라.

괜한 헛수고로 심신만 피곤해질 듯하다. 목적이 확실치 않은 행동은 삼가라. 강인한 정신력이 현실의 어려움을 극복케 해준다. 잠시라도 물러나면 돌이킬 수 없다.


오전에는 안정을 취하고 오후에는 도약을 모색하라. 이성운에는 불화가 따르니 주의하도록. 자신의 주장을 끝까지 밀고 나가되 대인관계는 원만히 할 것.


내실을 충실히 할 것이며 헛된 욕심은 삼가라. 내일을 준비함이 최선이다. 점차 발전을 이루겠으나 경솔함은 절대 금물이다. 사업운이 대체로 무난하겠다.


의욕이 감퇴하고 이성 문제도 악화가 된다. 대인관계를 중시하도록 하라. 상황을 잘 활용하면 뜻밖의 성과가 예상된다. 그러나 이웃과의 마찰은 삼갈 것.


신용과 명예를 중시하고 가능한 자신의 희생정신을 발휘하도록 하라. 의리와 명분도 중시해야 한다. 작은 이익에 집착하면 친한 벗을 잃으니 주의.


보다 과감한 혁신이 필요하다. 가급적 주위의 의견은 수렴하되 주관을 지켜라. 주위의 불만이 심해질 조짐이니 자기관리에 유의하라. 현재는 인내가 최선이다.


순간의 판단 잘못이 대세를 그르칠 수 있다. 세심한 대처를 필요로 한다. 사업운이 난관에 처하니 사업의 확장과 투자를 삼가고 내일을 모색하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도봉 노원 은평 서대문 마포 양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