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4일 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유연석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4일 월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유연석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유연석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4년 4월 11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4년 3월 11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84년 4월 11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7번

● 2019년 2월 4일 월요일 운세(음력 12월 30일 임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폭넓게 수용하는 자세가 빠른 발전의 지름길이다. 변화 변동에서 재물도 따른다. 동남간에 문서운이 발동하여 명예운, 제물운이 따르나 이성운 문제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겸손한 마음가짐이 대가를 거둬들이는 시기. 보증과 담보 제공은 금물이다. 명예운, 문서운에 큰 변화가 예상된다. 그러므로 심리적인 갈등에 휘말릴 우려가 있겠다.

활동적인 분야에서 새로운 활력을 얻게 된다. 현실을 탈피하여 보람을 찾아라. 문서 관계에 신중을 기하도록 하라. 타인의 일에 깊이 관여하면 구설수만 따르니 조심하라.


혼자 힘으로는 역부족이나 오후부터는 구상한대로 이뤄지며 안정을 찾게 된다. 오전은 마찰과 시비수가 따를 때이며 자신이 목적한 바를 이루기에는 오후가 좋을 듯하다.


지연된 상태가 풀려나가며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때이다. 특히 이성운에는 행운의 날이며 지위와 명예는 향상된다. 사업에는 협조자를 얻으니 큰 뜻이 달성된다.


서북간이나 남방에로의 여행은 길하다. 금전운이 상승하니 활발히 움직이도록 하라. 여행이나 변화에서 좀 더 폭넓은 관심을 기울여라. 예측하지 않은 좋은 구상이 떠오를 때.


가정에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면 매사에 갈등이 고조된다. 인내하는 마음가짐이 최선이다. 지나치게 강하면 때로는 손해를 보니 윗사람의 도움을 얻어 유리한 결실로 유도하라.


경쟁이나 입찰 관계의 일이 유리하다. 자중자애하여 덕으로 처리할 때 행운이 깃든다. 이성간에 행운이 따르며 자신에게 주위의 관심이 집중되는 때다. 재물운도 겸비.


문서 보증은 가급적 삼가는 편이 유익하다. 인정에 얽매이지 않는 것이 상책이다. 성실하게 대처해 나가면 소망을 이루겠다. 특히 문서 관계에 신경을 쓰도록 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영등포구 동작구 관악구 서초구 강남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