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카카오게임 뮤지엄’, 인증샷 찍으면 100% 경품증정

공유
0

‘카카오게임 뮤지엄’, 인증샷 찍으면 100% 경품증정

‘프라이팬 USB’, ‘흑정령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 마련

카카오게임즈가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게임 뮤지엄'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카카오게임즈가 이달 1일부터 15일까지 '카카오게임 뮤지엄'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 대표 남궁 훈, 조 계현)가 1일부터 15일까지 신개념 오프라인 체험 전시전 ‘카카오게임 뮤지엄’에서 설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작년 10월, 홍대 카카오프렌즈 뮤지엄에 개관한 ‘카카오게임 뮤지엄’ 전시전은 카카오게임즈와 카카오프렌즈 사업을 전개하는 카카오IX(대표 권승조)가 협업한 프로젝트로,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프렌즈레이싱’, ‘검은사막’ 등 카카오게임의 대표 콘텐츠를 전시 문화와 접목해 새롭게 표현한 신개념 전시전이다.
카카오게임즈는 설을 맞아 1일부터 2주간 카카오게임 뮤지엄에서 100% 경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관람객들은 전시장 내 ‘카카오 배틀그라운드’ 혹은 ‘검은사막’ 중 하나의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공유하는 방법으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사진을 SNS에 공유하고 인증한 이용자들에게는 추첨권을 지급하며, 추첨 번호에 따라 ‘배틀그라운드 헤드셋 거치대’, ‘프라이팬 USB’, ‘흑정령 텀블러’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한다.

이와 더불어, ‘카카오게임 뮤지엄’ 전시 관람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사진을 SNS에 업로드한 관람객들에게는 매달 추첨을 통해 카카오게임에서 특별 제작한 한정판 ‘우주 라이언 램프’를 증정한다.

한편, ‘카카오게임 뮤지엄’은 게임을 독특하고 신선한 방식으로 풀어낸 공로를 인정받아 지난 1월 24일, 한국 디지털 협회가 주관하고 과학 기술 정보 통신부에서 후원하는‘&AWARD(앤어워드) 시상식에서 게임 부문 디지털 분야 위너로 선정되기도 했다.

남녀노소 누구나 무료로 즐길 수 있는 ‘카카오게임 뮤지엄’은 오는 3월 31까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매월 마지막 주 월요일 휴관) 운영된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