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일 금요일 MC 개그맨 유재석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월 1일 금요일 MC 개그맨 유재석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유재석 MC, 개그맨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2년 8월 14일(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2년 7월 6일생 수리는 5번

예) 출생일 1972년 8월 14일(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5번

● 2019년 2월 1일 금요일 운세(음력 12월 27일 기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머리도 없고 몸통도 없으니 무슨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겠는가. 성급한 판단은 금물이며 오후부터는 개겠다. 건강에 우선 치우치는 경향에 놓이게 된다. 추진하는 일을 차분히 분석할 것.


소강상태에서는 차라리 중용을 지켜 나아감이 유리하다. 폭넓은 인간관계가 최선이다. 생각지 않은 좋은 일도 있을 것이니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 자비를 베풀면 사업은 번창한다.

서쪽으로 움직이면 좋은 소식이 있다. 남의 일에 끼어드는 것을 삼가라. 뜻하는 것은 이룬다. 좀 더 도약의 계기를 불러일으켜라. 활동적인 분야에서는 확고한 판단이 큰 득이 될 수 있다.


몸과 마음의 균형이 흔들릴 때이다. 자신의 능력이 한계에 이르면 도리어 손해만 따른다. 마음은 있으나 가진 것이 없으니 답답하다. 서두르지 말고 순리대로 행하면 큰 것을 얻을 수 있다.


소망했던 일이 쉽게 풀려나가고 재물도 얻을 운세. 만사형통하고 명예도 얻겠으니 더없이 좋은 날. 변화나 변동을 가급적 삼감이 필요하다. 때로는 현실만 고수하면 심리적인 갈등도 따른다.


타인의 일에 관여할 때 특히 문서 보증이나 담보, 명예에 신경을 쓸 때이다. 구설수에 조심. 헛된 꿈에서 깨어나라. 앞을 보고 걷는 것이 제일이다. 명예운, 관록도 따르니 행동에 조심할 것.


마음의 안정을 꾀하고 일하도록 하라. 시간과 재능을 헛되이 낭비하지 말고 남의 일에 끼어들지 말라. 불안과 안정이 교차되는 순간에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절실한 때임을 명심.


확고한 주관이 자신의 뜻을 관철 시킬 때이다. 따라서 매사에 성취욕이 강인할 때이다. 이익만을 추구하는 것은 좋지 않다. 마음을 편히 갖는 것이 중요하며 용기와 인내가 필요.


막혔던 봇물이 터지는 형국이니 복잡한 일도 차차 풀리고 기쁜 일도 많겠다. 정신적인 안정은 물론 자신의 심리적 갈등이 따를 때이다. 다만 매사를 여유 있게 내일로 대처하라.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성동구 광진구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