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인사이드’ 첫 선

공유
0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인사이드’ 첫 선

와이제이엠게임즈가 1분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 인사이드' 공개에 앞서 BI를 공개했다.이미지 확대보기
와이제이엠게임즈가 1분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 인사이드' 공개에 앞서 BI를 공개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와이제이엠게임즈(대표 민용재)는 올 1분기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게임 '삼국지인사이드' 공개에 앞서 BI 30일 공개했다.

삼국지 소재의 전략 시뮬레이션 장르로 개발 중인 '삼국지 인사이드'는 와이제이엠게임즈가 약 1년간의 현지화 과정을 거쳐 공개하는 대작 모바일게임이다.
'삼국지인사이드' BI는 삼국의 치열한 전쟁 끝에 통일을 상징하는 하나의 큰 원과 그 안에 장수들의 이야기를 국가, 군단, 깃발 등으로 표현해 삼국지의 세계관을 담아냈다. 특히 모바일 최초로 '장수제'를 도입해 다른 장수와 쌓은 호감도로 능력치와 스킬을 개방하는 자유로운 성장 시스템과 선택한 군주에 따라 달라지는 시나리오 등 차별화된 재미를 제공한다.

또한 '삼국지인사이드'의 가장 핵심인 대규모 유저간 전쟁 콘텐츠 '국가전'을 통해 이용자들은 위, , 오 삼국 영토의 주인공이 되어 대륙을 정복하는 즐거움을 맛볼 수 있다.

김연준 와이제이엠게임즈 게임사업부문 사장은 "삼국지인사이드는 1년간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콘텐츠 확보 후 공개하는 신작이니만큼 삼국지를 좋아하는 유저들 모두가 만족할 수 있는 재미를 선물하겠다"고 전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