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IPA, 옹진군청과 '연안여객터미널 서비스 개선 위한 실무회의' 개최

공유
0

IPA, 옹진군청과 '연안여객터미널 서비스 개선 위한 실무회의' 개최

고객 서비스 개선방안 관련 협업방안 논의

지난 29일 열린 실무회의에서 옹진군, 인천항만공사, 인천항시설관리센터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인천항만공사(이하 IPA)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29일 열린 실무회의에서 옹진군, 인천항만공사, 인천항시설관리센터 관계자들이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 사진=인천항만공사(이하 IPA)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인천항만공사(이하 IPA)가 고객서비스 수준 제고에 나선다.

IPA는 인천항 연안여객터미널 이용객 편의제고와 환경개선 방안을 공동 모색하기 위해 옹진군청, 인천항시설관리센터와 실무회의를 개최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날 실무회의에서는 각 기관 팀장·실무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고객 서비스 개선방안에 대한 의견 교환과 필요한 협업방안을 논의했다.

또한 IPA는 지난해부터 추진해온 연안여객터미널 새 단장 프로젝트에 대한 추진 경과를 설명하고 연안여객터미널 시설개선에 대한 전반적인 계획을 공유했다.

향후 IPA는 연안여객터미널 에너지성능 개선, 고객 라운지 조성, 복합주차타워 건립 등 고객서비스의 지속발전을 위해 다양한 사업을 추진할 예정이며, 옹진군청과 업무협약을 추진해 협력체계 구축에 나설 전망이다.

IPA 관계자는 "공사와 옹진군청은 연안여객터미널 개선 협의체를 구성해 유기적인 협조체제를 구축할 것"이라며 "고객서비스 수준을 높이고 편의시설 개선에 모든 역량을 집중하겠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