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신한금융투자, 2018년 고객수익률 HERO 선정…투자자와 함께 윈윈

공유
0

신한금융투자, 2018년 고객수익률 HERO 선정…투자자와 함께 윈윈

[글로벌이코노믹 최성해 기자] 신한금융투자(대표이사 김형진)는 2018년 한 해 동안 자사 PB 600여명을 대상으로 관리고객의 포트폴리오 수익률이 가장 우수한 직원을 선정했다고 30일(수) 밝혔다.

신한금융투자는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 신한금융투자 PB 중 관리고객의 포트폴리오를 우수하게 컨설팅해 높은 수익률을 기록한 영업부 이경년 PB팀장을 ‘2018 고객수익률 HERO’로 선정하였다.
신한금융투자는 2012년부터 업계최초로 고객수익률로 직원을 평가하고 있으며, 전체 PB를 월•분기•연 단위로 고객 총자산 수익률에 따라 평가해, 그 결과를 우수직원 포상과 인사고과는 물론, 성과급까지 확대 적용하고 있다

이 PB 팀장이 컨설팅한 고객의 총 자산 수익률은 10.62%로 같은 기간 코스피 수익률 -17.52%를 초과하는 빼어난 성과를 달성했다

‘2018 고객수익률 HERO’에 선정된 이경년 PB팀장은 “글로벌 시장 불안으로 주식 단기 대응보다 Buy & Hold 전략에 집중했다.”고 밝히며, “안정적으로 시장 변동에 상관없이 지속적으로 성과를 내는 고정수익 금융상품에 투자한 것이 주효했다.”고 투자전략을 밝혔다.


최성해 기자 bada@g-enews.com

[알림] 본 기사는 투자판단의 참고용이며, 이를 근거로 한 투자손실에 대한 책임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