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건설·HDC현산 '비산자이아이파크', 내일 일부 잔여세대 추가계약 진행

공유
0

GS건설·HDC현산 '비산자이아이파크', 내일 일부 잔여세대 추가계약 진행

오전 10시부터 견본주택에서 접수 가능… 오후 2시에 공개추첨 방식으로 선정

'비산자이아이파크' 투시도. 사진=GS건설이미지 확대보기
'비산자이아이파크' 투시도. 사진=GS건설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GS건설과 HDC 현대산업개발이 안양 동안구 비산1동 515-2 일대에 공급하는 '비산자이아이파크'가 오는 31일 39㎡, 45㎡ 주택형 일부 미계약 세대의 추가계약에 나선다.

이번 추가 계약은 청약통장 유무, 거주지역과 무관하게 만 19세 이상이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접수는 내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1시 30분까지 안양시 동안구 비산동에 위치한 견본주택에서 접수를 할 수 있으며, 추첨은 같은 날 오후 2시에 공개추첨 방식으로 진행된다.
비산자이아이파크는 총 2637가구의 대단지 아파트로, 단지 앞에는 안양시 전체를 아우르는 1번 국도와 관악대로가 있으며, 1번 국도를 이용하면 서울 구로구까지 차량으로 빠르게 이동 가능하다. 또한 서울외곽순환도로, 강남순환도로, 서해안고속도로, 제2경인고속도로 등 수도권 내·외곽으로의 광역교통망이 우수하다.

단지는 뛰어난 입지와 편리한 생활환경을 갖췄고 1군 건설사 2곳이 합작해 시공하는 브랜드파워, 대단지 프리미엄으로 높은 인기를 얻었다. 실제로 견본주택을 오픈 3일간 3만 8000여 명이 몰릴 정도로 수요자들의 관심이 높았으며, 1순위 청약에서는 최고 경쟁률 19.7대 1을 기록했다.

생활편의시설도 잘 갖췄다. 이마트(안양점)를 도보로 이용 가능하며, 도로변에 크고 작은 상가와 편의시설도 많다. 반경 1km 주변에는 롯데백화점, 롯데시네마, 안양1번가, 안양중앙시장, 2001 아울렛, 안양종합운동장 등 주거생활에 필요한 인프라가 풍부하다.

쾌적한 주거환경도 자랑거리다. 관악산 자락이 단지를 감싸고 있으며 등산길과 관악산산림욕장, 체육시설 등을 쉽게 이용 가능하다.

대단지 아파트 규모에 걸맞는 특화시설도 눈에 띈다. 휘트니스센터, 실내골프연습장, 카페테리아 사우나(남‧여), 작은 도서관, 독서실, 다목적 운동시설, 코인세탁실 등 우수한 커뮤니티시설도 들어선다. 또한 단지 내 근린생활시설이 4개동으로 들어서 모든 입주민들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한편 비산자이아이파크의 입주는 2021년 12월 예정이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