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펀셀123코리아, 모바일 MMORPG ‘브레이브하츠’ 이벤트

공유
0

펀셀123코리아, 모바일 MMORPG ‘브레이브하츠’ 이벤트

펀셀123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브레이브하츠'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미지 확대보기
펀셀123코리아는 모바일 MMORPG '브레이브하츠'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펀셀123코리아는 자사가 개발하고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브레이브하츠’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게임에 접속한 일수에 따라 ‘루비’ ‘장비’ ‘육성 아이템’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또한 해당 기간 중 5일 연속 다이아를 충전하면 ‘탈 것’ ‘육성 아이템’을 추가로 제공하고, 다이아 충전 수량에 따라 ‘루비’ ‘육성 아이템’ ‘소울웨폰’ ‘탈 것’은 물론 소비 수량만큼 ‘육성 아이템’ ‘코스튬’ ‘장비’ 등을 별도로 지급한다.
특히 25일부터 29일까지 열리는 ‘천계의 보물창고’에서 16개의 룰렛 아이템 중 하나를 얻을 수 있으며, 전서버에서 소비된 다이아의 50%를 일부 유저에게 되돌려줄 예정이다. 이와 함께 ‘천계의 보물창고’에서 다이아를 사용하여 누적된 포인트는 ‘탈 것’ ‘육성 아이템’ ‘다이아’ ‘소울웨폰’ 등으로 교환할 수 있는 등 혜택의 폭을 넓혔다.

아울러 24일, 26일, 28일 30일 등 특정 기간에 다이아를 소모하면 ‘루비’ ‘육성 아이템’ ‘장비’ 등이 포함된 8개의 룰렛 아이템 중 하나를 랜덤으로 보상받을 수 있으며, 전서버 총 구매횟수가 400회 도달시 구매한 유저 중 1명을 추첨하여 행운 대상 장비를 지급한다.

이 밖에 상점에서 다이아와 루비로 ‘10티어 태고 세련 장비’ ‘경험치 3배 마법약’ ‘던전 입장권’ ‘육성 아이템’ 등을 한정된 수량만큼 구입할 수 있다.

‘브레이브하츠’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