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이널판타지14’, ‘몬스터헌터:월드’와 대규모 콜라보 업데이트

공유
0

‘파이널판타지14’, ‘몬스터헌터:월드’와 대규모 콜라보 업데이트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의 '파이널판타지14'가 일본 캡콤의 '몬스터헌터:월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의 '파이널판타지14'가 일본 캡콤의 '몬스터헌터:월드'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액토즈소프트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대표 구오하이빈)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PC MMORPG ‘파이널판타지14’가 캡콤의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월드’와 콜라보레이션을 포함한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고 23일 밝혔다.

먼저, ‘몬스터헌터:월드’ 콜라보레이션 전용 퀘스트 ‘왕은 정상에서 잠든다’를 공개했다. 주요 퀘스트 ‘홍련의 해방자’를 완료한 70레벨 이상의 이용자들은 해당 퀘스트를 진행해 콜라보레이션 전용 토벌전 ‘리오레우스 수렵전’에 참가할 수 있다.
특히 ‘리오레우스’ 토벌에 성공하면 더욱 높은 난이도의 ‘극 리오레우스 수렵전’에 입장이 가능하며, ‘보강된 레우스 헬름’, ‘보강된 레우스 메일’ 등 부위별 방어구와 탈 것 ‘리오레우스’, 꼬마친구 ‘아이루’, ‘푸기’ 등 ‘몬스터헌터:월드’ 콜라보레이션을 기념한 희귀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다.

‘몬스터헌터: 월드’는 웅대한 자연을 배경으로 거대 몬스터와 싸우는 캡콤의 헌팅 액션 게임으로, 일본 국민 RPG로 알려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 밖에도, V4.36 업데이트를 통해 ‘금단의 땅 에우레카’의 속편인 신규 외전 퀘스트 ‘눈과 얼음의 땅 파고스’를 추가하고, 신규 대인원 탐사 임무 ‘금단의 땅 에우레카:파고스편’을 선보였다.

이용자들은 탐사 임무를 진행하면 ‘에우레카’ 전용 무기 강화에 사용되는 ‘크리스탈’을 획득할 수 있다. , 탐사 임무 수행 과정에서 특정 조건을 달성하면 ‘숨겨진 보물 상자’의 위치를 안내해주는 ‘행운 토끼’를 만날 수 있다.

한편,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내달 18일까지 캐릭터의 종족 및 외형을 변경할 수 있는 ‘환상약’을 30%, 의상 색깔을 변경할 수 있는 ‘염료’를 20% 할인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파이널판타지14’의 ‘몬스터헌터:월드’ 콜라보레이션과 V4.36 업데이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https://www.ff14.co.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