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손혜원 자신감의 근거는? 나경원 금태섭에 잇단 강공...투기의혹 오늘 목포 회견에 쏠리는 이목

공유
1

손혜원 자신감의 근거는? 나경원 금태섭에 잇단 강공...투기의혹 오늘 목포 회견에 쏠리는 이목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손혜원 긴급기자회 미꾸라지 vs 곰 진실공방 검찰로 …목포 박지원+ 중흥건설+ 그것이 알고싶다 SBS  정조준이미지 확대보기
손혜원 긴급기자회 미꾸라지 vs 곰 진실공방 검찰로 …목포 박지원+ 중흥건설+ 그것이 알고싶다 SBS 정조준

목포 근대역사문화공간 내 건물 '부동산 투기 의혹'을 받고 있는 더불어민주당을 탈당한 손혜원 의원이 23일 오후 2시 목포에서 기자간담회를 연다.

장소는 손 의원이 '나전칠기박물관을 건립하기 위해 매입했다'고 주장해온 목포 구도심의 한 건물로 알려졌다.

손 의원은 22일 SNS에 “이번 간담회는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있기 때문에 라이브로 질문에 답하는 시간”이라며 “궁금한 사안을 무엇이든 직접 물으라”고 말했다.

투기 의혹이 불거진 후 손 의원이 목포를 방문하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손 의원은 금태섭의원의 이익충돌 발언과 관련 “가짜뉴스에 몰입됐다”며 비난을 하기도 했다.

하루 먼저 목포를 찾은 나경원 원내대표를 비롯한 한국당 지도부는 손혜원 의원측이 매입한 창성장과 동아약국 주변을 둘러봤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