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광동제약, 피부연화제 ‘다나큐아크림’ 인기

공유
1

광동제약, 피부연화제 ‘다나큐아크림’ 인기

광동제약=제공이미지 확대보기
광동제약=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광동제약은 자사 피부연화제 ‘다나큐아크림’이 다양한 피부건조 증상을 효과적으로 개선해줘 인기를 모으고 있다고 23일 밝혔다.

이 제품은 각질이 일어난 피부, 닭살과 같은 울긋불긋 거친 피부, 갈라진 피부 등 각종 피부건조 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발뒤꿈치와 복사뼈 부위의 각화증, 성인의 거친 피부, 고령자의 건피증에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광동제약 관계자는 “다나큐아크림은 발뒤꿈치와 복사뼈 등 각질이 생기기 쉬운 부위를 효과적으로 케어해주는 일반의약품”이라고 설명하며, “최근 일본 직구를 통해 국내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는 피부연화제와 동일 성분의 제품으로 이제 국내 약국에서 편리하게 구입할 수 있다”고 말했다.

현재 국내에서 판매 중인 대다수의 피부연화제는 ‘우레아’ 단일 성분이지만 이 제품은 우레아, 토코페롤아세테이트, 글리시리진산이칼륨 3가지 성분으로 구성돼있다. 다나큐아크림은 이 3가지 성분의 복합작용으로 보습뿐만 아니라 항염, 피부진정 효과까지 기대할 수 있는 게 특징이다.

제품의 튜브당 용량은 50g이며, 해당 피부 부위에 하루 한 번 또는 여러 번 적당량을 바르면 된다. 부드럽고 촉촉하게 스며들어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목욕이나 샤워 후 즉시 사용하면 더욱 효과적이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