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돌아온 싱글' 브래드 피트 새 애인은 남아공 출신 여배우 샤를리즈 테론?

공유
0

'돌아온 싱글' 브래드 피트 새 애인은 남아공 출신 여배우 샤를리즈 테론?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김경수 편집위원]

영화배우 브래드 피트(55)가 남아공 출신 배우인 샤를리즈 테론(43)과 교제 중이라고 한다. 두 사람은 샤를리즈의 전 약혼자 숀 펜을 통해 알게 된 뒤 한 달가량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관계자는 일요판 ‘더 선’지에 두 사람은 요즘 한 달 정도 캐주얼하게 사귀고 있으며 “아이러니컬하게도 숀을 통해 친구가 됐다더니 어느새 교제로 발전했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브래드에게 전처 안젤리나 졸리와의 파국 이후 첫 상대인 샤를리즈와는 얼마 전 로스앤젤레스에서 열린 상영회에 참석한 뒤 데이트를 즐겼다며 그 때의 상황을 세세히 말했다. 브래드는 자신의 저택에서 옷을 갈아입고 샤를리즈가 있는 바에 왔으며, 그녀는 보드카 칵테일을 브래드는 생수를 마셨다고 전했다. 브래드는 의젓한 모습으로 자신의 팔을 그녀의 등에 돌리면서 그녀에게 윙크를 주기도 했으며, 브래드는 기분이 좋아 보였고 두 사람 모두 정말 행복해 보였다고 말했다.

한편으로 브래드와 가까운 관계자는 이전에 향후 또 유명인과 교제하는 것은 생각하기 어렵고, 눈에 띄지 않는 교제를 바라고 있다고 코멘트하기도 했다. 브래드가 다시 유명인과 어울릴 것 같지 않다는 것을 이유로 들면서 좀 더 눈에 띄지 않는 상대와 사귀는 것은 충분히 있을 수 있다고 언급했다. 그리고 브래드는 전통을 중시하는 가정의 출신으로 부모님과 친하고, 동생도 결혼해서 아이가 있다고 말하며, 재혼할 가능성은 충분하다고 생각하지만 더 보이지 않는 상대가 될 것이라고 밝힌 바 있다.


김경수 편집위원 ggs0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