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상이몽2' 안현모, 남편 라이머 바보 '갑분울' 사연은? "9번 맞춰주면 1번 진하게 피드백"

공유
0

'동상이몽2' 안현모, 남편 라이머 바보 '갑분울' 사연은? "9번 맞춰주면 1번 진하게 피드백"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신혼 16개월차 부부 안현모-라이머 부부가 출연해 달달한 신혼 케미를 과시했다. 사진=SBS 방송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에서는 신혼 16개월차 부부 안현모-라이머 부부가 출연해 달달한 신혼 케미를 과시했다. 사진=SBS 방송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21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 79회에서는 안현모-라이머 부부가 출연, '야식이몽'을 통해 달달한 신혼 케미를 과시했다.

신혼 16개월차 부부 안현모와 라이머는 새벽 2시에 야식 전쟁을 벌였다. 공부하던 안현모를 옆에 두고 TV먹방 프로그램을 보던 라이머가 새벽 2시에 냉장고 속 식재료를 뒤지기 시작했다,
보다 못한 안현모가 "지금 몇시야?"라고 묻자 라이머는 "김치 어딨어?"라고 딴전을 피웠다. 안현모가 "진짜 먹을 거야?"라고 묻자 라이머는 "어딨어"라며 냉장고 속만 뒤졌다.

스튜디오에서 영상을 보던 라이머가 해당 장면에서 "불도저 라이머 마이웨이"라고 인정했다.

김숙이 "불도저 라이머 맞다"고 인정했고, 김구라는 "많이 안 맞네"라며 안쓰러워했다.

냉장고를 계속 뒤지는 라이머를 보다 못한 안현모가 벌떡 일어나 김치를 찾아서 라이머에게 건넸다.

안현모가 요리 재료를 다 찾아주자 라이머는 그제서야 "공부해. 여보"라며 씨익 웃었다, 안현모는 애써 참으며 "오빠가 제일 좋아하는 시간이다"라고 답했다.

라이머는 묵은지 한포기를 통째로 냄비에 넣고 신김치 느낌을 살리기 위해 식초를 넣고, 육수에 된장, 다진 마늘, 생강가루, 새우젓, 맛술, 액젓 등을 넣어가며 김치찜을 혼자 만들기 시작했다.
지켜보던 김숙이 "요리가 보통 요리가 아닌데"라고 하자 안현모가 "일단 하면은 식당에서 먹는 것처럼 정말 맛있게 한다"고 말했다.

제작진이 "연애시절부터 끼니이몽이었느냐?"고 하자 안현모는 "저는 끼니를 때우기 위해 간단하게 했고 라이머는 한끼를 먹어도 제대로 먹는 '음생음사'형이다"라고 답했다.

라이머는 주방을 계속 치우면서 요리를 해 김숙과 소이현에게 요리를 잘하는 사람이라는 칭찬을 받았다.

김치찜이 되는 것을 지켜보던 안현모가 "가서 잔다"고 하자 라이머가 붙잡았다. 이에 안현모는 "나도 내 일이 있다.낮엔 내일 하고 밤엔 오빠랑 놀아주고. 잠을 못자" 투정을 부렸다. 라이머가 미안해서 씨익 웃자 안현모는 금방 사르르 녹았다.

서장훈이 들어가서 "주무시면 안 돼요?"라고 하자 안현모는 "저때마저 안 보면 남편을 잘 못 보니까"라며 알콩달콩 신혼임을 드러냈다.

제작진이 "두 분 중 더 맞춰주는 사람이 누구인지?"라고 묻자 라이머는 "100% 아내"라고 답했다. 이에 안현모는 "99%는 맞춰 준다. 옆에서 보면 즐거워 보이지만 생각보다 뮤지션의 길이 힘드니까"라고 답하다가 갑자기 울컥했다.

이에 라이머가 웃으면서 "무슨 사연이 있는 사람 같잖아. 우리"라며 안현모를 달랬다. 그러나 라이머 역시 "갑자기 눈물이 나. 여보"라며 안경을 벗고 눈가를 닦아 '크라이머'로 등극하며 녹화 중단 사태가 발생했다.

잠시 후 제작진이 "1%는 뭐냐?"고 묻자 안현모는 "1%는 제가 9번 맞춰줄 때 1번 진하게 피드백을 해준다"며 사랑 가득한 신혼을 과시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