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22일 화요일 신년운세 영화배우 류승범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1월 22일 화요일 신년운세 영화배우 류승범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류승범 영화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0년 8월 9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0년 6월 29일생 수리는 9번

예) 출생일 1980년 8월 9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1월 22일 화요일 운세(음력 12월 17일 기미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이웃과의 갈등이 예상되니 화합에 힘쓰라. 큰 이익만을 노리지 말고 적극적으로 추진할 것. 다방면으로 길을 모색하여 노력할 것. 오후에는 건강에 유의하도록.


행운의 조짐이 보이니 과감한 변화를 모색하라. 사업의 확장도 고려해볼만 하다. 목적을 세웠으면 희망을 가지고 추진하라. 여행이나 사업의 전환이 행운을 불러온다.

경솔한 행동은 잡음만 초래하니 원만한 처세가 필요하다. 언행을 조심하여 서로 양보하는 자세로 최선으로 임할 것. 성급하지 않으면 행운은 보장된다.


하는 일마다 성공이 기약될 것이다. 오직 겸허한 마음으로 최선을 다하라. 뜻을 세우니 기대 또한 크겠다. 승부욕 때문에 성공할 확률도 높다. 새로운 사업을 벌여도 무방.


아무리 좋은 계획도 오기를 부리지 말고 기다려야 빛을 보게 될 것이다. 두서없이 분주하니 육체적인 피로만 쌓인다. 사소한 집착을 버리고 내일을 도모하라.


결과보다는 과정에 충실하라. 냉정한 판단이 요구되는 하루. 사업에 변화를 도모해도 좋다. 동남간에 귀인운이 있으니 긴 안목으로 상대를 바라보도록 하라.


행동이나 금전 면에서 어려움이 오더라도 남의 도움은 고달픈 법이다. 대인관계를 중시하고 의리를 따르라. 섣부른 욕심은 큰 화를 불러들일 수 있으니 주의하라.


결단을 내리기엔 이르다. 안정을 추구하고 내일을 도모하라. 스스로 결단을 내리지 못하니 득보다는 손실이 크다. 끊고 맺음을 분명히 하도록.


주위가 산만하여 어려운 듯 하나 의외로 귀인의 도움을 받아 만사가 순조롭겠다. 독단적인 행동으로 이웃과의 불화가 예상된다. 넓은 마음으로 이웃을 포용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시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은평구 서대문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