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나이츠크로니클’의 새로운 이야기, 에픽퀘스트 ‘블러디’편 업데이트

공유
0

‘나이츠크로니클’의 새로운 이야기, 에픽퀘스트 ‘블러디’편 업데이트

신규 영웅 추가와 기존 영웅에 대한 리밸런싱까지 이뤄져

넷마블은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 에픽 퀘스트 ‘블러디’편을 업데이트했다.이미지 확대보기
넷마블은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에 신규 에픽 퀘스트 ‘블러디’편을 업데이트했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은 본격 애니메이션 RPG ‘나이츠크로니클’(개발사 넷마블몬스터)’에 신규 에픽 퀘스트 ‘블러디’편을 추가하는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1일 밝혔다.

에픽 퀘스트는 기존 스토리에서는 다뤄지지 않았던 주요 캐릭터들의 추가적인 이야기를 감상할 수 있는 콘텐츠다. 불사의 뱀파이어인 블러디는 행성 가니에르의 과거의 사건들을 모두 목격한 캐릭터로 사건들의 전말을 밝혀내는데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에픽퀘스트 완료 시 블러디를 R 등급에서 SSR 등급으로 변환할 수 있는 스페셜 코스튬도 지급한다.
신규 강림 던전인 아라크니아 강림 던전에서는 신규 SSR 등급 영웅 아라크니아를 획득할 수 있으며 이벤트 기간 동안 아라크니아 던전 입장 스태미너를 절반으로 즐길 수 있다.

신규 영웅 추가와 기존 영웅에 대한 리밸런싱도 이뤄졌다. 우선 신규 SSR 등급 영웅 ‘모모’가 새롭게 추가됐으며 기존 마르두크, 아슈레이, 데미안 등 영웅의 리밸런싱도 함께 진행했다. 마르두크는 새로운 스페셜 코스튬도 함께 추가돼 젊은 시절의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콘텐츠 외 시스템 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변화가 이뤄졌다. 일괄 진화에 대한 세부적인 설정이 가능해져 더욱 쉽게 진화할 수 있게 됐다. 또한 길드던전의 자동 반복을 지원하면서 보다 피로감을 덜 느끼도록 변경됐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knightschroniclekr)와 공식 홈페이지(http://knightsgbweb.netmarble.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