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삼진제약 의사사진전, 검단탑병원 임성룡 과장 최고작품상 수상

공유
0

삼진제약 의사사진전, 검단탑병원 임성룡 과장 최고작품상 수상

삼진제약=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삼진제약=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삼진제약은 제 15회 사랑나눔 의사사진 공모전에서 인천 검단탑병원 임성룡 신경외과 과장이 최고작품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삼진제약 의사사진 공모전은 의료 현장의 다양한 모습을 공유하고 난치병 어린이 환자들을 돕기 위해 시작된 사회공헌으로 2010년부터 9년 째 이어오고 있다.
전국 각지의 의사가 사진을 온라인에 응모하고 작품 업로드와 추천을 할 때마다 적립금이 쌓여 난치병 환아의 수술비로 쓰이게 된다. ‘화양연화, 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제 15회 사진전은 총 443개 작품이 출품되어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사진전을 통해 적립된 기부금은 희귀난치성 질병인 레녹스 가스토 증후군을 앓고 있는 11세 환아 가족에게 지난 달 13일 전달돼, 치료비로 활용될 예정이다.

제 15회 삼진제약 의사사진 공모전 최고작품상은 인천 검단탑병원 임성룡 신경외과장에게 돌아갔다. 최고작품상에 선정된‘가족’은 휴가 때 가족과 함께 방문한 옛 한옥에서 찍은 사진으로 가족과 행복한 시간을 기록하고 싶은 의미를 담았다. 사진전이 진행된 기간 동안 ‘가족’은 사진전 주제인‘인생에서 가장 아름답고 행복한 시간’을 잘 드러내 동료 의사의 많은 호응과 추천을 받아 최고작품상으로 선정됐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