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뜨거운 감자 손혜원, 기획부동산업자 vs 목포살리기 앞장...'그것이 알고싶다'서 다뤄달라 봇물

공유
4

뜨거운 감자 손혜원, 기획부동산업자 vs 목포살리기 앞장...'그것이 알고싶다'서 다뤄달라 봇물

사진=SBS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BS
[글로벌이코노믹 온기동 기자] 최근 더불어민주당 손혜원 의원의 전남 목포 부동산 투기 의혹이 걷잡을 수 없이 커지고 있는 가운데 sbs '그것이 알고 싶다‘

제작진측에 손혜원 의원을 다뤄달라는 시청자들의 요구가 쇄도하고 있다.
민주당은 20일 오전 11시 국회 정론관에서 홍영표 원내대표와 손혜원 의원이 공동으로 기자회견을 개최해 적극 대응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지난 17일 손혜원 의원의 해명을 일단 수용한 민주당은 구체적인 기자회견 내용은 언급하지 않았다.

손 의원은 매일 SNS를 통해 “부동산 투기 의혹은 전혀 사실이 아니다.목포 살리기라”며 자신의 결백을 주장하고 있다. 누리꾼들은 "기획부동산 업자의 전형" "거짓말이 자꾸 늘어나 믿을 수 없다"등 부정적 반응이 많았다.

한편 지난 ‘그것이 알고싶다’에서는 19일 용산참사 당시 서울지방경찰청 청장이었던 김석기 현 자유한국당 의원의 모습이 그려졌다.

김석기 전 의원은 당시 희생된 경찰관 고 김남훈 경사의 영결식에 참석해 “다시는 이 땅에서 불법 폭력으로 고귀한 생명이 희생당하는 일이 없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온기동 기자 16990@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