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살림9단의 만물상' 유귀열vs정호영 국물요리 비법 대첩

공유
57

'살림9단의 만물상' 유귀열vs정호영 국물요리 비법 대첩

18일 밤 방송되는 TV 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277회에서는 만물상 비법 대첩! 1월 황금 돼지 밥상 편으로 유귀열 조리기능장과 정호영 셰프의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TV 조선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밤 방송되는 TV 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277회에서는 "만물상 비법 대첩! 1월 황금 돼지 밥상" 편으로 유귀열 조리기능장과 정호영 셰프의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사진=TV 조선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8일 밤 방송되는 TV 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 277회에서는 "만물상 비법 대첩! 1월 황금 돼지 밥상" 편으로 유귀열 조리기능장과 정호영 셰프가 한식과 일식의 자존심을 건 요리 대결이 펼쳐진다.

한식분야 조리기능장인 유귀열 기능장은 더덕을 이용한 돼지고기 요리를 선보인다. 특급 비법으로 "물에만 담가두기만 하면 20분만에 완성된다"라고 밝혀 기대감을 높인다.
반면 정호영 일식 셰프는 "초간단은 유귀열 셰프지만 최고의 식감은 정호영이다"라며 국물이 자작한 전골요리로 도전장을 내밀어 흥미진진한 대결을 예고했다.

정호영 셰프가 "담가두기만 해도 끝나는 초간단 육수비법을 알려드리겠다"고 하자 유귀열 기능장이 "나도 저거 좀 쓰게 해줘요"라고 말해 웃음을 선사했다.

웃음기 가득한 유귀열 기능장과 정호영 셰프의 1월 황금 돼지 밥상 요리 꿀팁은 18일 밤 11시에 방송되는 TV 조선 '살림9단의 만물상'을 통해 공개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