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RPG ’유니존리그’, 인기 애니 ‘에반게리온’과 손잡는다

공유
0

RPG ’유니존리그’, 인기 애니 ‘에반게리온’과 손잡는다

에이팀은 리얼타임 RPG '유니존리그'와 인기 TV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에이팀은 리얼타임 RPG '유니존리그'와 인기 TV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김인별 기자]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은 글로벌 누적 다운로드 950만을 돌파한 신감각 리얼타임 RPG ‘유니존리그(Unison League)’에서 인기 TV애니메이션 ‘에반게리온 신극장판’ 및 ‘에반게리온 레이싱‘ (이하 에반게리온)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에반게리온’과의 3번째 콜라보레이션으로 '레이' '아스카' 등 인기 캐릭터가 유니존 세계에 등장, 콜라보 시나리오 및 아바타는 물론 사도로 변한 '루시퍼'가 보스로 등장하는 '사도 요격 전선' 던전도 마련됐다.
먼저 오는 31일까지 유니존리그에 접속한 모든 유저에게 UR 소환수인 ‘UR [RQ]아스카x마리’를 제공해 유저들의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특히 총 7화로 구성된 오리지널 스토리, 콜라보 한정 퀘스트 '결전, 시겔리스!'가 오픈되며, 퀘스트를 클리어하면 ‘에반게리온’ 캐릭터의 얼굴 머리 등으로 구성된 한정 아바타를 증정할 방침이다.

또한 사도로 변한 '루시퍼'가 보스로 등장하는 '사도 요격 전선'을 오픈하고 공략에 성공하면 ‘에바 BOX 소환’이 가능한 ‘에바 BOX 티켓’을 얻을 수 있다. 소환 시 ‘UR [홍견장] 닉스×제10사도(획득 시 레어도 SSR)’, ‘SR 몽몽×초호기’ 등도 획득할 수 있다.

이 밖에 한정 퀘스트 '대형급 사도 습격'을 클리어하면 카드 보너스에서 ‘열쇠 [사도 몽몽과의 격투]’를 습득할 수 있다.

'사도 몽몽과의 격투' 퀘스트를 마치면 대량의 포인트를 제공, 합계 포인트에 따라 ‘UR [롱기누스의 창] 레이×영호기(획득 시 레어도 SSR)’ 및 ‘아스카 인형’을 비롯한 콜라보 가구 등을 이벤트 랭킹 보상으로 증정한다.

‘유니존리그(Unison League)’와 ‘에반게리온’과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및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인별 기자 dlsquf7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