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스카이캐슬 17회 이태란, 염정아에 무릎 꿇고 애원 "우리 아들 찬희(황우주 역) 좀 살려 줘"

공유
1

[핫 예고]스카이캐슬 17회 이태란, 염정아에 무릎 꿇고 애원 "우리 아들 찬희(황우주 역) 좀 살려 줘"

정준호, 친딸 김보라 죽음에 자책 절규

18일 밤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 17회에서는 강준상(정준호)이 친딸 혜나(김보라)의 죽음에 뒤늦게 자책하며 절규하는 가운데 이수임(이태란)은 수감된 아들 황우주(찬희)를 살려달라며 한서진(염정아)에게 애원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JTBC 영상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8일 밤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 17회에서는 강준상(정준호)이 친딸 혜나(김보라)의 죽음에 뒤늦게 자책하며 절규하는 가운데 이수임(이태란)은 수감된 아들 황우주(찬희)를 살려달라며 한서진(염정아)에게 애원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JTBC 영상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18일 밤 방송되는 JTBC 금토드라마 '스카이캐슬'(극본 유현미, 연출 조현탁) 17회에서는 강준상(정준호 분)이 친딸 혜나(김보라 분)의 죽음에 뒤늦게 자책하며 절규하는 가운데 이수임(이태란 분)은 살해 용의자로 수감된 아들 황우주(찬희 분)를 살려달라며 한서진(염정아 분)에게 애원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죽은 혜나가 자신의 친딸임을 알게 된 준상은 자신의 지난 행동이 죽을 만큼 고통스럽고 원망스럽다.
이에 강준상은 아내 한서진에게 "어떻게 이런 일을 나한테 말을 안해!"라며 원망한다. 하지만 서진은 "당신 입으로 말 했잖아. 골칫거리라고"라고 받아친다.

더 나아가 서진은 "혜나 죽인 건 당신이라고"라고 소리쳐 준상의 가슴에 대못을 박는다.

준상은 어머니 윤여사(정애리 분)에게 "지 새끼인줄도 모르고 죽인 주제에 어떻게 의사 노릇을 하라구요"라며 절규한다.

앞서 사고를 당한 혜나가 병원에 이송된 시각 준상은 최인호(송민형 분) 주남대학병원장 손자 수술을 집도했고 그 사이 혜나는 사망했다.

윤여사는 준상의 절규를 보며 속을 알 수 없는 표정을 지어 소름을 선사한다.

한편, 수임은 혜나 살인 용의자로 체포된 아들 우주가 구치소에 수감된 후 초췌한 모습을 보고 오열한다.
수임과 황치영(최원영 분)은 누명을 쓴 아들 우주를 구하고자 진범을 찾고자 하는 마음이 커져만 간다.

마침내 수임은 서진을 찾아가 매달린다. 서진 앞에 무릎 꿇은 수임은 "우리 우주. 내 아들 좀 살려 줘. 내가 다 잘못했어"라며 애원한다.

한편, 서진은 그동안 입시코디네이터 김주영(김서형 분)이 딸 예서(김혜윤 분)에게 준 예상문제집이 학교에서 빼돌린 시험지임을 알고 충격 받는다. 서진은 이는 곧 예서의 미래와도 직결되는 것임을 알고 두려움에 떨기 시작한다.

서진은 눈물을 흘리는 예서를 보고 오열하며 "근데 예서야. 엄마가 니 인생 절대 포기 못해"라고 이야기한다,

헤나를 죽인 진범은 우주, 예서, 가짜 하버드생임을 폭로당한 차세리(박유나 분), 베일에 쌓인 입시코디네이터 김주영 중 과연 누구지 궁금증을 고조시키는 '스카이캐슬' 17회는 18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