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멜론빵, 맛의승부사 붉은삼계탕 소문난맛집 고추장메기매운탕 위치 어디?…가구 그릇 할인매장

공유
6

'생방송투데이' 골목빵집 멜론빵, 맛의승부사 붉은삼계탕 소문난맛집 고추장메기매운탕 위치 어디?…가구 그릇 할인매장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목동 '멜론빵' 전문점을 소개한다. '맛의승부사'에서는 '붉은 삼계탕'을, '소문난맛집'에서는 '고추장 메기매운탕' 전문점을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골목빵집'으로 목동 '멜론빵' 전문점을 소개한다. '맛의승부사'에서는 '붉은 삼계탕'을, '소문난맛집'에서는 '고추장 메기매운탕' 전문점을 공개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골목빵집'으로 목동 '멜론빵' 전문점을 소개한다.

17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목요특집으로 '골목빵집', '살림랭킹쇼', '맛의 승부사', '소문난 맛집', '돈이 보인다'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골목 빵집' 코너에서는 '상상이 현실이 되는 신비한 멜론빵' 편으로 목동 신정역 <카멜리온>을 선정했다.

'살림 랭킹쇼!' 코너에서는 '유통기한 지난 자외선차단제 활용법' 편으로 용인시 기흥 <세탁예술가>를 방문, 자외선차단제의 활용법을 들여다본다.

'전격 방문! 소문난 맛집' 코너에서는 '한번 맛보면 단골 되는 고추장 메기매운탕' 편으로 파주 <민바리고추장매운탕>을 방문한다.

'맛의 승부사' 코너에서는 '상식파괴! 상상초월 붉은삼계탕' 편으로 부천 <식당춘추>를 찾아간다.

'돈이 보인다' 코너에서는 '살림 고수의 쇼핑 노하우' 편으로 가구할인매장 상계동 <모젤리가구>와 그릇 할인매장 인천 논현동 <쉬젤직거래장터>를 소개한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과 '돈이 보인다'에서 선정된 할인매장 정보는 다음과 같다.
[골목빵집]
■ 카멜리온
목동 신정역 '멜론빵' 전문 빵집이다. 멜론빵은 쿠키와 빵을 접목해서 만든 디저트로 일본에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프랑스 버터 멜론빵, 크림이 들지 않는 정통 멜론빵, 마늘 멜론빵, 멜론크림빵, 통밀멜론빵, 앙버터멜론빵 등 다양한 멜론빵을 즐길 수 있다. 대표메뉴인 프랑스 버터 멜론 1500원, 멜론크림빵 2600원이다.
-위치: 서울 양천구 오목로 196 1층 (지번: 신정동 987-1 1층)

[맛의승부사]
■ 식당춘추
부천 상동 맛집으로 붉은삼계탕(단홍삼계탕)이라는 이색 메뉴로 전파를 탄다. 붉은삼계탕 1망3000원, 능이삼계탕 1만6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부천시 상이로21번길 26-15 (지반: 부천 상동 605-1)

[소문난맛집]
■ 민바리고추장매운탕
수요미식회에서 메기매운탕으로 소개된 파주 맛집이다. 고추장 메기매운탕(대) 4만8000원, 빠가+잡어 고추장 매운탕(대) 5만5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파주시 쌀뚜기길 44-42 (지번: 문발동 223-5)

[돈이 보인다]
■ 모젤리가구
상계동 가구 할인점으로 최대 30% 추가할인 기획전을 진행하고 있다.
-위치: 서울시 노원구 한글비석로 396 (상계동, 벽산아파트복합상가) 109동 지하 1층

■ 쉬젤직거래장터
프라이팬, 냄비, 그릇 등 주방용품 할인점이다.
-위치: 인천 남동구 논현동 433-10 (창신금속)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