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곱창육개장(곱육개장) 계절미식 황태구이 황태불고기 황태삼합 위치 어디?

공유
4

생방송투데이 리얼맛집 곱창육개장(곱육개장) 계절미식 황태구이 황태불고기 황태삼합 위치 어디?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리얼맛집으로 종로 '곱창육개장'을 소개한다. '계절미식' 코너에서는  '국내 최대 인제 용대리 황태마을' 편으로 황태구이, 황태불고기, 황태 삼합 등 다양한 황태요리 전문점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에서는 리얼맛집으로 종로 '곱창육개장'을 소개한다. '계절미식' 코너에서는 '국내 최대 인제 용대리 황태마을' 편으로 황태구이, 황태불고기, 황태 삼합 등 다양한 황태요리 전문점을 방문한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투데이'에서 리얼맛집으로 곱창육개장을 소개한다.

16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251회에서는 '리얼맛집', '계절미식', '여행본능 섬' 등이 진행된다.
'리얼 맛집 24시간의 비밀' 코너에서는 '종로구의 리얼맛집은?' 편으로 '곱창육개장'으로 소문난 종로3가 관수동 맛집 <종로곱육개장>을 선정했다.

'계절미식' 코너에서는 '국내 최대 인제 용대리 황태마을' 편으로 황태구이, 황태불고기, 황태 삼합 등 다양한 황태요리 전문점을 방문한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1월에 꼭! 여수 돌산도' 편이 그려진다. 여수 명소로는 해돋이로 유명한 <향일암>과 <여수해상케이블카돌산탑승장>, 주꾸미 낚시 전문 <레드폭스호>와 여수 특산물 갓김치 전문 <매화향기식품> 등을 둘러본다.

이날 '생방송투데이'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리얼맛집]
■ 종로곱육개장
곱창이 들어간 '곱창육개장'(곱육개장)으로 소문난 맛집이다. 곱창육개장 8000원, 육개장 7000원, 육칼국수 7000원 등이 있다.
-위치: 서울 종로구 수표로 93 (지번: 관수동 12 경보빌딩)

[계절미식-황태]
■ 황태회관
황태구이, 황태불고기, 황태가스 등 다양한 황태요리를 즐길 수 있는 평창 맛집이다. 메뉴로는 황태구이 1만3000원, 황태불고기 3만5000원~4만5000원, 황태전골 4만원, 황태가스 식사용 1만8000원 등이 있다.
-위치: 강원 평창군 대관령면 눈마을길 19 (지번: 횡계리 348-5)

■ 바람도리가든
황태와 황태반찬 판매업을 겸한 곳으로 황태찜, 통황태찜, 황태삼합 등 다양한 황태반찬을 맛볼 수 있다. 황태삼합은 황태와 묵은지, 삼겹살의 조화로 인기를 끌고 있다.
-위치: 강원 인제군 북면 진부령로 69-9 (지번: 북면 용대리 76-1)

한편,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