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인피니티, 설맞이 '1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공유
0

인피니티, 설맞이 '1월 특별 프로모션' 실시

인피니티가 설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인피니티코리아=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인피니티가 설 맞이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인피니티코리아=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소희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는 다가오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1월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특별 프로모션은 인피니티 파이낸셜 서비스를 이용해 구매한 차량오너들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먼저 럭셔리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QX60’은 기존국산차 보유자에게 추가 할인을 제공한다. 이에 따라 최대 20% 할인(개별 소비세 인하분 포함)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하이브리드 스포츠 세단 ‘Q50’과 플래그십 세단 ‘Q70’에 대한 할인 혜택도 연장 진행된다. 2종 또한 Q50의 경우 최대 20%, Q70의 경우 최대 23% 등 국산차 보유자에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인피니티는 1월 한 달간 전 차종 대상으로36개월 특별 무이자 할부 프로모션도 실시한다. 이를 통해 인피니티의다재다능한 콤팩트 SUV ‘QX30’, 감각적인 디자인과 강력한 성능을 자랑하는 프리미엄 스포츠 쿠페‘Q60’ 등을 부담없이 구입할 수 있게 됐다.

강승원 대표는 “다가올 우리의 고유 명절 설을 맞아 보다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인피니티만의 프리미엄 가치를 느끼실 수 있도록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며“전 차종을 아우르는 이번 할인 혜택을 통해 인피니티 차량이 지닌 다양한 매력을 경험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소희 기자 ksh333@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