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점집]의 띠별 주간운세 2019년 1월 13일~1월 19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신점 사주풀이

공유
3

금휘궁[점집]의 띠별 주간운세 2019년 1월 13일~1월 19일 신년운세 생년월일 사업운 연애운 신점 사주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9년 1월 13일~1월 19일(음력 12월 8일~12월 14일) 주간띠별운세

● 신(神)역학으로 보는 금휘궁의 무료 사업 궁합 결혼 재회 사주 주간운세

子(쥐띠운세) 좋은 소식이나 경사스러운 일이 있으나 알아도 모르는 척 하는 것이 좋겠다.

● 48년생 건강에 우선 치우치는 경향에 놓이게 된다. 때로는 현실을 고수하면 심리적인 갈등도 따르게 된다.

● 60년생 이해와 폭 넓은 아량은 주위의 좋은 평을 얻는다. 재물운이 들어오나 씀씀이 또한 만만치 않다.

● 72년생 자신의 의사가 관철되며 명예, 승진의 기회도 잡게 되는 등 매사 형통이 되는 운세. 자신의 주관을 살려라.

● 84년생 현재의 위치를 만족하게 생각하고 실속을 차려 행동하라. 변화나 변동에서 따르는 갈등이 있으니 주의하도록.

丑(소띠운세) 당신이 생각했을 때 소중한 것을 희생 시키지 말 것. 자신의 직관력을 과신하지 말라.

● 49년생 관록이 따르지 않으면 뜻하지 않은 배신수가 따르겠다. 공연히 책망 들을 일에는 나서지 말라. 구설수 따른다.

● 61년생 피로가 겹치지 않게 자신의 능력을 안배하도록 하라. 시작과 결과가 일치되지 않으면 의견대립이 따름에 주의.

● 73년생 정직하고 근면한 면이 주위로부터 인정을 받겠다. 여행이나 변동에서 새로운 이익이 조성되며 하던 일은 호전세.

● 85년생 믿을 만한 선배나 친구의 의견에 귀를 기울이고 열심히 노력하면 성과는 많겠다. 금전도 얻는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새롭게 시작하는 일에는 기초가 중요하니 철저히 준비하라. 준비하는 만큼 거둘 수 있다.

● 50년생 최후의 승자는 고난을 극복할 수 있는 자 뿐이다. 인간관계를 잘 유지할 때 의외로 큰 도움이 따른다.

● 62년생 의욕을 앞세우기 보다는 확고한 판단력이 중요하다. 구설수도 뒤따를 수 있으니 적응력을 갖고 대처할 것.

● 74년생 당신의 능력을 인정하지만 자만하거나 오기는 금물이다. 보수적인 사상에서 대립이 되면 고독감만 따른다.

● 86년생 사태가 악화되면 다른 문제도 따를 수 있으니 순리를 택하여 보다 빠른 문제해결을 하도록 하라.


卯(토끼띠운세) 일의 흐름이 생겨났으니 매사가 순조로울 것이다. 끝까지 최선을 다해야 후회도 없다.

● 51년생 문서운 면에는 기쁨이 따르나 경솔한 언행에서 갈등이 따름에 주의하라. 새로운 변화를 추구함에 불안감이 조성된다.

● 63년생 자신의 뜻을 관철하기에 가장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신속한 처리함에 결과를 크게 기대하지는 말라.

● 75년생 기회는 성숙 될 것이니 뜻을 이루게 된다. 남에게 의혹을 살 문제가 생길 것이니 처세를 분명히 하라.

● 87년생 서로의 의견의 차이를 좁혀라. 정체된 상태가 계속될 전망이나 귀인 도움으로 해결될 수 있다. 이성간에는 구설수.


辰(용띠운세) 자신감도 좋지만 호기를 부리지 말라. 금전을 쓰고도 망신만 따른다.

● 52년생 동업자의 협조는 무난하게 전개된다. 상대의 입장을 이해하는 데서 자신의 이익이 생겨난다. 사업운, 재물운 겸비된다.

● 64년생 일이 지연되는 것은 고집이 앞서기 때문이다. 두걸음 전진보다는 한걸음 후퇴하는 것도 현실적인 방법이다.

● 76년생 어떻게 행동하느냐에 따라 기대감이 주목 된다. 원인과 분석을 충실히 하여 일을 진행 하도록 하라.

● 88년생 희망만 크고 실리가 수반되지 못하는 때이니 성급하지 말고 안정을 추구하라. 건강에 좀 더 신경을 쓰도록.


巳(뱀띠운세) 건강운에 적신호가 올 수도 있으니 항상 유념을 해야 할 것이다.

● 53년생 마음의 안정을 추구하는 동시에 매사에 순리를 택하면 빠른 발전을 도모한다. 문서운, 매매운 이롭다.

● 65년생 겸허한 자세로 받아들일 줄 아는 인간관계여서 명예와 재물을 얻게 된다. 집요한 집념도 때로는 필요.

● 77년생 심리적인 갈등이 생기고 건강에는 균형을 잃기 쉽다.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을 때까지 묵묵히 노력하라.

● 89년생 내실을 다져 자신의 안정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라. 금전운, 명예운 의욕도 강할 시기이다.


午(말띠운세) 불안한 마음이 자주 일어나는 것은 자신의 신념이 부족함 때문이기도 하다.

● 54년생 마음이 갈등에 휩싸이니 무척 초조하고 불안할 때이다. 관재수, 구설수가 있으니 가급적 원만하게 대처하라.

● 66년생 자신의 힘만을 믿고 경거망동 하다가는 큰 화를 자초하니 순리를 택함이 바람직하다. 문은 두들겨야 열리는 법.

● 78년생 자신의 실력향상에 주력하라. 이상과 현실이 일치되도록 착실하게 계획하고 준비하여 나갈 것.

● 90년생 충실히 생활에 임해야 알찬 소득이 뒤따른다. 금전 고통으로 몸만 고달플 뿐 노력에 비해 소득이 적다.


未(양띠운세) 일이 어그러짐은 자신의 이기심에서 문제가 된다는 것을 상기하도록 하라.

● 55년생 순리를 택하여 나갈 것. 확고한 정신적인 자세가 이익으로 전환이 된다. 매사 단계적으로 성취되도록 노력할 것.

● 67년생 노력의 대가를 얻기가 어렵다. 보다 적극성을 띠어야 결실을 맺을 수 있으니 실리적인 면보다는 인간관계에 치중할 것.

● 79년생 공연히 타인으로 인한 구설수나 모함에 휩싸이지 말 것. 포용력 있게 주위를 관찰하여 나가면 금전운 강하게 작용.

● 91년생 자만하지 말고 현실에 대처할 수 있는 능력을 키워 나가라. 일은 벌이되 결과는 없을 것이니 실망치 말 것.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쉽게 피로를 느끼니 의욕감퇴로 인해 일 처리가 늦어질 수도 있다.

● 56년생 현실을 파악하여 모나지 않게 처세하라. 스스로 도아주다가 도리어 화를 입게 될 가능성이 따른다.

● 68년생 소극적인 사고에서 벗어나 적극적으로 노력할 때이다. 적응력을 발휘함에 따라서 금전도 생긴다.

● 80년생 보다 자신의 위치에서 좀 더 현실적인 방법을 찾도록. 마찰을 피하고 원만하게 대처하면 문서엔 큰 문제는 없겠다.

● 92년생 남의 의견을 참작해서 협조를 얻도록 하라. 차분한 가운데 능력을 발휘할 기회가 주어지면 놓치지 말라.


酉(닭띠운세) 혼자서 일을 추진함보다는 여럿이 추진하는 것도 진행에 도움이 된다.

● 57년생 되도록 근신하며 매사에 신중히 대처하라. 변화 변동에서 새로운 활력을 구할 수 있으니 끈질긴 인내가 필요.

● 69년생 이론과 실제가 엇갈리는 경향이 있으나 현실법칙에 순응하는 자세로 풀어 나가라. 호연지기는 어떻겠는가.

● 81년생 노력한 만큼 성과를 기대하기에는 다소 시간이 지연된다. 새로운 여건과 변화를 모색함이 현명한 처세가 된다.

● 93년생 당신에게는 대중과의 접촉하는 일이 적합하다. 직선적인 언행을 삼가고 문서 문제는 뒤로 미루지 말 것.


戌(개띠운세) 선택의 기회는 왔는데 여러 가지를 놓고 소극적인 태도로 임하니 마음만 바쁘다.

● 58년생 조심스러운 마음가짐으로 행동의 반경을 넓혀 나가라. 강력하게 밀어 붙이면 도리어 손재수 따름에 주의할 것.

● 70년생 사업은 과감한 혁신이 필요로 한다. 때로는 환경의 변화도 활력을 불러일으키며 여행운에는 길함이 따른다.

● 82년생 생각보다 기대외의 큰 것을 얻을 것이다. 금전운 면에도 안정을 얻으니 분주한 만큼 이익도 크게 따른다.

● 94년생 절대 자존심을 세우는 행동은 금물이다. 포용하는 능력을 갖고 대처하며 밀고 나가는 힘이 필요하다.


亥(돼지띠운세) 지금의 계획을 수정할 필요가 있다. 자신이 가야 하는 길에 오점은 없는지 확인하라.

● 59년생 계획은 순조로우며 문서운, 재물운 역시 강하다. 이럴 때일수록 성급하게 굴지 말고 차분히 실리를 추구하라.

● 71년생 안정을 추구함에 빠른 발전이 예상된다. 좀 더 앞서는 욕구를 갖고 매사를 진취적인 방향으로 유도하면 재물운 형통된다.

● 83년생 가슴이 후련하도록 솔직하게 터놓고 대화하라. 노력이 헛되지 않으니 금전운, 문서운 들어온다.

● 95년생 취직, 승진의 기회도 따르니 참고 인내를 가져야 승산이 있다. 절대 상대를 무시하는 우를 범하지 말라.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주간운세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신년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궁합 결혼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투자운 매매운 재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서울 부산 대구 대전 광주 인천 성남 분당 판교 점집 보내실 곳: 수리 역학, 신점으로 궁합 점잘보는곳.


금휘궁(점집) 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