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청춘 김부각 국수의신 메밀우동 새우튀김카레우동 우엉튀김우동 위치는?

공유
32

'생방송 오늘저녁' 대박청춘 김부각 국수의신 메밀우동 새우튀김카레우동 우엉튀김우동 위치는?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989회에서는  '대박청춘'으로 1913송정역시장 '김부각'을 소개한다. '국수의 신'(紳) 코너에서는 메밀우동 전문 인천 미추홀구 <오목골즉석메밀우동>과 새우튀김카레우동&우엉튀김우동으로 소문난 연남동 <배키우동>을 선정했다. 사진=느린먹거리 by부각마을 홈페이지 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989회에서는 '대박청춘'으로 1913송정역시장 '김부각'을 소개한다. '국수의 신'(紳) 코너에서는 메밀우동 전문 인천 미추홀구 <오목골즉석메밀우동>과 새우튀김카레우동&우엉튀김우동으로 소문난 연남동 <배키우동>을 선정했다. 사진=느린먹거리 by부각마을 홈페이지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대박청춘'으로 1913송정역시장 '김부각'을 소개한다.

11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 989회에서는 '대박청춘', '국수의 신' 등이 진행된다.
이날 '대박청춘'에서는 광주 송정역시장에 위치한 <느린먹거리 by부각마을>을 소개한다.

'국수의 신'(紳) 코너에서는 메밀우동 전문 인천 미추홀구 <오목골즉석메밀우동>과 새우튀김카레우동&우엉튀김우동으로 소문난 연남동 <배키우동>을 선정했다.

이날 '생방송 오늘저녁' 제작진이 소개하는 맛집은 다음과 같다.

[대박청춘]
■ 느린먹거리 by부각마을
1913송정역시장 안에 위치하며 수요미식회에서 김부각으로 소개됐던 곳이다. 김부각뿐만 아니라 고구마말랭이, 사과말랭이 등 과일침과 핸드드립커피 등이 있다. 대표메뉴인 김부각(1팩) 4800원이다. 바삭바삭하면서 거칠지 않고 담백한 맛이 있다는 평을 받고 있다.
-위치: 광주광역시 광산구 송정로8번길 26 (지번: 송정동 985-4)

[국수의 신]
■ 오목골즉석메밀우동
인천 제물포 근처에 위치한 24시 '메밀우동' 맛집이다. 메밀우동 5000원, 메밀비빔6000원 등이 있다.
-위치: 인천 미추홀구 동산로2번길 10 (지번: 도화동 245-49)

■ 배키우동
연남동 맛집으로 일본 정통 우동 전문점이다. '일본을 통째로 가져온 식당'이라는 콘셉트로 조미료를 일체 사용하지 않고 맛을 낸다. '새우튀김카레우동&우엉튀김우동'으로 전파를 탄다. 새우튀김카레우동 1만6000원, 고보텐우동(우엉튀김우동) 1만원이다.
-위치: 서울 마포구 동교로 281(지번: 연남동 225-4)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매주 월~금요일 오후 6시 1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