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 애니메이션 ‘일곱개의 대죄’와 콜라보레이션

공유
1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 애니메이션 ‘일곱개의 대죄’와 콜라보레이션

에이팀이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에서 인기 TV애니메이션 '일곱개의 대죄'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이미지 확대보기
에이팀이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에서 인기 TV애니메이션 '일곱개의 대죄'와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에이팀(대표 하야시 타카오)은 하이 판타지 RPG ‘발키리 커넥트’에서 인기 TV애니메이션 ‘일곱개의 대죄:계명의 부활’과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에는 멜리오다스, 반, 킹 등 ‘일곱개의 대죄’의 주인공들이 발키리 커넥트 세계에 등장해 전설의 기사들과 함께 모험을 펼쳐나갈 수 있다.
이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로그인 이벤트’를 진행, 게임에 접속만 해도 콜라보 한정 장비 '날이 부러진 검' 등 14일간 매일 인게임 아이템을 증정한다. 특히 카드를 뒤집어 나온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일곱개의 대죄 카드 I’ 이벤트에서는 콜라보 한정 영웅 '멜리오다스'뿐만 아니라, '날이 부러진 검' '엘리자베스의 언더 슈트' '성기사의 증표' 등 다양한 장비를 얻을 수 있어 열띤 참여가 예상된다.

이와 함께 총 5장으로 구성된 한정 퀘스트 ‘죄에 사로잡힌 비보<전편>’을 먼저 공개하고 미션 성공 시 한정 장비 '성기사의 증표'를 증정할 방침이다.

이 밖에 '길선더'가 한정으로 등장하는 커넥트 배틀을 공략해 드롭되는 코인을 모으면 이벤트 한정 영웅과 콜라보 한정 장비가 드랍되는 ‘일곱 개의 대죄 카드’를 플레이 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특정 기간 동안 매일 3시간마다 1시간동안 열리는 대토벌 커넥트 '우레의 결전' 클리어하면 '성기사의 보급품 상자'를 제공, 일정 확률로 '뇌제의 검'을 획득할 수 있다.

‘발키리 커넥트’ 및 일곱 개의 대죄와의 콜라보레이션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미지 확대보기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