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13일 일요일 신년운세 야구선수 류현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13일 일요일 신년운세 야구선수 류현진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류현진 야구선수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87년 3월 25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87년 2월 26일생 수리는 2번

예) 출생일 1987년 3월 25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2번

● 2019년 1월 13일 일요일 운세(음력 12월 8일 경술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묵은 것을 털어버리고 새로운 것을 찾아보는 것이 빠르다. 분주하나 얻는 것은 없다. 변화를 모색해도 피곤하기만 하니 자중하라. 이익보다 손재수에 신경 쓰라.


궁하면 통하는 법. 자신의 마음을 열고 뛰어보라. 재물 또한 크게 얻겠다. 사업운의 확장은 가급적 피하고 금융 분야에서 뜻을 찾도록 하라.

섣부른 승부만 자제를 한다면 매사가 좋겠다. 변화를 도모해보도록 하라. 정성을 들여 기원하면 큰 것도 이를 수 있다. 기대를 갖기 전에 실행부터 하라.


물질적 수입도 많으려니와 서북간에 귀인운이 있어 새로운 계획을 도와주는 행운의 날. 자신의 능력을 믿고 과감하게 밀고 나갈 것. 오늘은 그대의 날임을 명심하라.


겸허한 상태에서 내실을 다져 나갈 것. 승부는 내일로 미뤄둠이 바람직. 변동과 변화는 가급적 피하는 것이 좋다. 자신의 마음이 불안한 상태이니 안정을 먼저 찾도록.


성격상의 갈등 때문에 불화가 따른다. 자신의 본분을 떠나서 행동해 보도록 하라. 이웃과 융합하라. 성급치 말고 작은 이익을 중요시하는 정신이 중요하다.


의욕과 능력의 침체가 예상된다. 작은 일에 연연치 말고 번잡한 일상을 벗어남도 좋겠다. 서두르지 말고 대세를 판단한 다음 행동하라. 분주한 만큼의 소득은 없겠다.


서두른다고 해도 뜻대로 되지 않는 때이며 자신이 피로하니 의욕도 상실된다. 매사 상대방과의 갈등이 예상되며 금전상의 손실도 예상된다. 신중을 기할 것.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구설수가 예상되니 개의치는 말 것. 일단 마음먹은 대로 추진하라. 뜻을 세워 밀고 나가면 명예운, 재물운을 얻게 된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수원시 장안구 권선구 팔달구 영통구 의정부시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