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신제품 출시

공유
0

매일유업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신제품 출시

매일유업=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매일유업=제공
[글로벌이코노믹 김혜림 기자] 매일유업의 ‘상하목장’이 신선한 국산 원유 생크림으로 만든 프리미엄 버터인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를 11일 출시했다.

상하목장 슬로우버터는 상하목장이 엄선한 깨끗한 원유로 만든 신선한 천연버터다. 1A등급 우유 보다3.7(세균수 기준 8000 cfu/ml 미만) 더 깨끗하고 까다롭게 선정한 원유를 사용하기 때문에 한정된 수량으로만 생산이 가능하다.
더불어 유크림만 사용해 만드는 일반적인 버터와 달리 정통 발효버터의 제조 방식을 반영해 유산균을 넣고 저온에서 12시간 이상 천천히 발효시켜 더 부드럽고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한 기존에 소비자들이 많이 접했던 가공버터와 달리 식물성 기름과 유화제, 착향료가 들어가지 않아 더욱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소비자들의 취향에 따라 소금이 첨가된 ‘가염’과 신선한 버터맛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무염’ 중 선택할 수 있다. 제품 용량은 소비자들의 일반적인 버터 사용 습관을 토대로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100g 용량으로 개별 포장하여 더 위생적이면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이번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온라인에서 고객 체험 이벤트도 실시한다. 오는 24일까지 매일아이 사이트의 체험단 페이지에서 상하목장 슬로우버터의 기대평과 제품 후기를 올릴 수 있는 개인 SNS 주소를 기입하면 응모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총 100명을 선발한다. 경품으로는 상하목장 슬로우버터 무염 200g 1개와 가염 100g 2개를 제공하며, 우수후기자 10명에게는 상하목장 유기농 우유 125ml 1박스(24개입)를 추가로 증정한다.


김혜림 기자 hr07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