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넥슨, ‘바람의나라’에 ‘대야전투’와 ‘황산벌전투’ 추가

공유
0

넥슨, ‘바람의나라’에 ‘대야전투’와 ‘황산벌전투’ 추가

넥슨은 10일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겨울 대규모 '황산벌'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이미지 확대보기
넥슨은 10일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겨울 대규모 '황산벌'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넥슨(대표 이정헌)은 10일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RPG ‘바람의나라’에 겨울 대규모 ‘황산벌’ 2차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1차 업데이트에 이어 이번 업데이트로 ‘황산벌’ 지역에 신규 사냥터 ‘대야전투’와 ‘황산벌전투’를 추가했다.
추가된 신규 사냥터에서는 ‘마옥천관’, ‘마옥투구’, ‘마옥도’ 등 다양한 장비를 획득할 수 있다. ‘760~770레벨’ 캐릭터를 위한 사냥터 ‘대야전투’에서는 추가 보상으로 살아남은 아군의 수에 따라 추가 경험치를 제공하고, ‘770~799레벨’ 캐릭터를 위한 ‘황산벌전투’ 사냥터에서는 ‘신라군 진지(막사)’를 파괴하면 추가 경험치와 ‘보물상자’를 획득할 수 있고, 황산벌 지역의 ‘보스 몬스터’가 등장한다.

업데이트를 기념해 10일부터 30일까지 신규 사냥터에서 몬스터를 처치하면 ‘점핑장비 연장권’, ‘[황산벌]경험치비급’, ‘[황산벌]용무기7성강화권(5%)’ 등 파격적인 보상을 제공하는 ‘[황산벌]군수품’을 획득할 수 있다.

같은 기간, 휴일에 게임에 접속하면 ‘탈것: 신년황금돼지’, ‘[빨간날]새해돼지’, ‘[빨간날]14K요강상자(3개)’ 등 다양한 아이템을 제공하고, 2월 20일까지 PC방에서 게임에 접속하면 ‘[PC방]경험치변환비령’, ‘[PC방]5칸이동비령(1일)’을 제공하고, 접속 시간에 따라 ‘[PC방]백만격전지무기상자’ 등 13종의 다양한 아이템을 증정한다.

이번 업데이트와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http://baram.nexon.com)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