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박은영 아나운서, 송혜교x송중기 커플 인증샷 눈길 "합성 아니죠?"

공유
4

박은영 아나운서, 송혜교x송중기 커플 인증샷 눈길 "합성 아니죠?"

10일 박은영 아나운서가 포털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혜교-송중기 부부와 담은 인증샷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사진=박은영 아나운서 인스태그램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0일 박은영 아나운서가 포털사이트 상위권에 오르며 화제를 모으는 가운데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 송혜교-송중기 부부와 담은 인증샷도 함께 주목받고 있다. 사진=박은영 아나운서 인스태그램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박은영 아나운서가 온라인 포털사이트 실검 상위권에 올라 누리꾼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10일 오전 방송된 KBS 쿨 FM '박명수의 라디오쇼'에는 박은영 KBS 아나운서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박은영 아나운서는 탤런트 한지민과 한예슬 닮은 꼴이라고 했던 말에 공개 사과를 해 웃음을 선사하는 가 하면 "결혼 계획이 있느냐?"는 질문에 "올 가을쯤 결혼하고 싶다"고 밝혀 눈길을 끌었다.

2007년 KBS 33기 공채 아나운서 출신인 박은영 아나운서는 1982년생으로 올해 38살이다.

한편, 박은영 아나운서는 2018년 7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자신이 진행하는 '박은영의 fm대행진' 게스트로 나온 태양의 후예 송송커플인 송중기 송혜교 부부와 담은 인증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박은영 아나운서는 여신 미모를 지닌 송혜교에게 밀리지 않는 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박과장님. 송중기 사진은 합성 아니죠?^^". "와오. 언니 밀리지 않는다", "부럽다. 능력자네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