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한국농어촌공사, '2019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참가

공유
0

한국농어촌공사, '2019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 참가

구직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 제공 계획

9일부터 진행되는 '2019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서 최근 입사한 공사 직원들이 취업준비생들에게 1대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국농어촌공사이미지 확대보기
9일부터 진행되는 '2019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서 최근 입사한 공사 직원들이 취업준비생들에게 1대1 상담을 진행하고 있다. 사진=한국농어촌공사
[글로벌이코노믹 박상후 기자] 한국농어촌공사가 취업준비생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기 위해 앞장선다.

한국농어촌공사는 9일부터 10일까지 서울 aT센터에서 열리는 '2019 공공기관 채용정보 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기획재정부 주최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에서 한국농어촌공사는 채용설명회를 통해 공사 주요사업과 채용 기본 방향 등을 공유한다. 또한 별도의 채용 상담 부스를 설치해 인사담당자와 최근 입사자가 직접 취업준비생에게 1대1 상담을 진행하는 자리도 마련할 예정이다.

한국농어촌공사는 지난 4년간 청년 일자리 창출을 위해 채용 규모를 늘리고 있으며, 취업 준비생의 역량 향상을 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있다.

이종옥 한국농어촌공사 사장 직무대행은 "박람회를 통해 구직자에게 실질적으로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할 것"이라며, "농어촌과 공사에 애정을 가진 청년들의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박상후 기자 psh6554@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