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카드 기프티샷' 이벤트 실시…객실·부대시설 최대 45% 할인

공유
0

'롯데카드 기프티샷' 이벤트 실시…객실·부대시설 최대 45% 할인

사진=롯데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사진=롯데카드
[글로벌이코노믹 이효정 기자] 롯데카드가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을 통해 객실 및 부대시설 최대 45% 할인 및 조식이용권, 워터파크 입장권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다음달 22일까지 자사 자체 모바일 플랫폼인 ‘롯데카드 라이프’ 애플리케이션에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을 구매하면 속초, 제주 등 총 550객실에 대해 객실 및 부대시설 최대 45% 결제일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구매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으로 다음달 말까지 롯데리조트 속초에서 숙박하면 2인 조식 및 워터파크 입장권을,3월 말까지 제주 아트빌라스는 4인 조식이용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지난해 출시된 롯데리조트 기프티샷은 국내 롯데리조트의 속초, 제주 아트빌라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이다. 실물 상품 교환권이나 금액형 상품권을 모바일을 통해 구매하거나, 문자·카카오톡 메시지를 통해 지인에게 선물할 수 있어 편리하다.

명제선 롯데카드 DT사업부문장은 “모바일 환경에서 지인들과 소통하며, 장소와 시간 제약 없이 가볍게 주고 받을 수 있는 모바일상품권 시장이 음료·외식·쇼핑은 물론 문화·여행 등 다양한 영역으로 확대되고 있다”며 “간편한 결제가 장점인 앱 플랫폼을 기반으로 고객 수요를 반영하고 지속적인 제휴 이벤트도 부가해 고객들이 편의성과 혜택 모두 만족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효정 기자 lhj@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