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1주년 이벤트 진행

공유
0

선데이토즈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 1주년 이벤트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이경준 기자] 선데이토즈(대표 김정섭)가 자사의 대표 모바일게임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출시 1주년을 기념하는 ‘레이저 로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이용자 10명으로 1개팀을 구성하고 4팀을 1개 조로 묶어 조별 1위 팀을 가리는 팀 단위의 순위 경쟁전이다. 구성원들이 제거한 퍼즐 블록 점수로 1위 팀을 정하는 이 이벤트는 다채로운 선물과 함께 ‘레이저 로열’을 테마로 단장한 게임 디자인, 배경 음악으로 관심을 모은다.
특히 어린 시절로 돌아간 곰 삼형제의 일화를 담은 원작 ‘레이저 로얄’을 배경으로 구성해 게임은 물론 애니메이션 팬들에게도 이색 재미를 전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아울러 이벤트 기간에는 접속 보상 아이템과 무제한 하트 타임 등이 제공되며 재미를 더할 예정이다.

2018년 1월 첫 선을 보인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카툰네트워크의 인기 애니메이션 ‘위베어 베어스’의 캐릭터들과 줄거리를 원작으로 한 모바일 퍼즐 게임이다. 퍼즐을 플레이하며 곰 삼형제의 대화와 미션을 전개하는 장르 결합형 게임인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은 국내외 누적 690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며 국내 모바일 퍼즐 게임 매출 1위를 기록하고 있다.

또한 원작의 무대인 교외의 공원과 샌프란시코 시내 등을 배경으로 2개의 시즌을 운영하며 850여개의 퍼즐 스테이지와 최고 레벨 전용 콘텐츠 등을 선보이고 있는 점은 캐주얼 게임의 대형화를 선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게임 서비스를 맡고 있는 최형일 PD는 “’’레이저 로열’은 게임의 하루 이용자를 감안하면 2만여 개의 팀이 펼치는 대규모 순위전이 될 것”이라며 “캐주얼 게임에서는 보기 드문 대규모 이벤트로 이용자들께 1주년의 감사와 재미를 전하겠다”고 말했다.

고급 스마트폰과 주방용품, 캐릭터 상품 등을 경품으로 준비한 ‘위베어 베어스 더퍼즐’의 1주년 기념 이벤트 ‘레이저 로열’은 1월 9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며 이용자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이경준 기자 kjle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