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9일 수요일 신년운세 영화배우 김인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9일 수요일 신년운세 영화배우 김인권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인권 영화배우, 탤런트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8년 1월 2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12월 12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8년 1월 2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1월 9일 수요일 운세(음력 12월 4일 병오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의욕의 저하가 예상되니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하라. 자기만족에 취하면 상대에게 누를 끼칠 우려가 클 것이니 자제할 줄 알아야 한다. 이성운에도 불화가 예상된다.


순간적으로 폭발하는 성미 때문에 기회를 잃을 수도 있으니 순리대로 따르는 것이 옳다. 작은 일에 집착하지 말고 원대한 내일을 설계하도록 하라. 단, 행동으로 돌입할 때는 아니다.

인정에 얽매여 목적의식을 상실할 수도 있다. 실리를 포기하지 말 것. 얄미울 정도로 머리 회전이 빠르고 언행이 직선적이니 상대방이 오히려 거북해질 수 있음에 주의하라.


모함으로 인하여 오전에 곤경에 빠질 수 있다. 오후에는 자신을 지키면 행운은 되돌아온다. 번잡한 업무에서 잠시 벗어남도 좋겠다. 성급함은 화만 자초하게 됨을 명심하라.


상배방과는 오해의 여지가 있다. 자신의 의사전달은 확실히 할 것. 감각을 살려서 착실하게 행동하면 커다란 가능성을 지니게 된다. 기회를 적극 활용하도록 하라.


새로운 사업이나 금전 거래는 조심하도록 하라. 현재의 위치를 고수하는 편이 안정세를 유지한다. 양보하는 자세가 필요하며 일에 집착하면 정신적인 피로만이 가중된다.


여유 있게 대처하라. 오후부터는 침체에서 벗어날 조짐이 보인다. 분주다사하나 큰 소득은 없으니 큰 기대를 하지 말라. 방탕과 낭비를 하지 말고 상사의 말을 따름이 옳다.


협력자를 얻으면 크게 발전할 운세이며 오후에는 정신적인 안정을 찾게 된다. 적극성은 큰 행운을 보장할 것이니 집념을 가지고 주관대로 밀고 나가라. 사업운, 금전운이 따를 것이다.


오전에는 자신의 한계성을 절감하게 되겠으나 오후에는 귀인의 도움을 얻게 된다. 매사를 당장 이루려하지 말고 시간적인 여유를 가지도록. 오후에는 재물운도 형통.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동대문구 중랑구 성북구 강북구 도봉구 노원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녀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