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소유진 쿠션, 고보습 미스트 쿠션 홈쇼핑 화제 가격은 얼마?…"주름끼임 방지 50시간 광채 지속"

공유
1

소유진 쿠션, 고보습 미스트 쿠션 홈쇼핑 화제 가격은 얼마?…"주름끼임 방지 50시간 광채 지속"

8일 오전 11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은 '소유진 쿠션'으로 알려진 에이프릴 미스트 쿠션을 편성, 홈쇼핑 시청자들을 공략한다. 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좌), 롯데홈쇼핑 홈페이지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8일 오전 11시 25분부터 롯데홈쇼핑은 '소유진 쿠션'으로 알려진 에이프릴 미스트 쿠션을 편성, 홈쇼핑 시청자들을 공략한다. 사진=소유진 인스타그램(좌), 롯데홈쇼핑 홈페이지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김성은 기자] '내사랑 치유기'에서 열연하고 있는 소유진이 '미스트 쿠션'으로 홈쇼핑 판매에 나선다.

8일 롯데홈쇼핑에서는 오전 11시 25분부터 '소유진 쿠션'으로 알려진 에이프릴 미스트 쿠션을 편성해 홈쇼핑시청자들을 공략한다.
이날 판매되는 소유진 미스트 쿠션은 '에이프릴스킨 미스트 쿠션(본품x2, 리필x4)+이데베논 크림x2, 무료체험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가격은 7만9000원에서 1000원 할인된 7만8000에 판매된다. 배송비는 무료이며 무이자 최대 10개월이 적용된다.

'소유진 쿠션'으로 불리는 에이프릴 시즌2 미스트 쿠션은 자외선 차단과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화장품이다. 에센스 함량이 72%로 고보습 광채가 특징이며 커버력을 향상시켜 촉촉하면서도 높은 커버력을 지닌다. 여기에 눈가, 팔자 등 24시간 주름 끼임 방지 기능과 건조한 겨울철에도 무너짐 없이 50시간 지속력을 갖는다.

시즌2 미스트 쿠션은 시즌1보다 핑크 진주 에센스 함량을 두 배로 높여 칙칙한 피부톤을 화사한 광채 피부로 연출해준다.

또한 진주에서 찾은 보습성분인 진주단백질 콘키올린 성분이 피부보습과 탄력을 높여 푸석한 피부를 촉촉한 보습감을 더한다.

한편, 소유진 쿠션은 고보습광채 쿠션으로 앞서 방송된 홈쇼핑에서 완판 매진을 기록했다.


김성은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