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8일 화요일 신년운세 탤런트 김희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2019년 1월 8일 화요일 신년운세 탤런트 김희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김희선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7년 6월 11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7년 4월 25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77년 6월 11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1월 8일 화요일 운세(음력 12월 3일 을사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귀인의 도움이 예상되니 적극적으로 활용을 잘하라. 자신의 토대를 쌓을 기반이 마련되고 능력을 발휘하니 목적을 성취하게 된다. 이성운에는 불화에 조심할 것.

명예운과 실리를 얻을 좋은 시기임이 분명하다. 적극적인 자세로 분발하라. 겸허하면 이익이 생길 것이나 과감한 승부는 큰 손실이 예상된다. 좋은 변화도 따른다.


타인과의 갈등이 예상되니 이웃을 잘 포용하라. 문서운 면에서는 세심함이 요구된다. 자신의 안정을 바탕으로 실리를 얻을 수 있도록 행동하라. 착실하게 기본을 쌓아 나갈 것.


과감한 행동보다는 안정을 바탕으로 원만히 행동하는 것이 중요하다. 오전에는 상황의 추이를 관망하다가 오후를 기해서는 적극적으로 매진하라. 금전에 주의.


자신의 능력을 올바로 평가하라. 또 이웃과의 화합에도 힘쓰도록 하라. 도전적인 입장에서 현실적으로 기선을 제압하라. 자극이 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주어진다.


실질적인 노력과 의욕이 일치하니 발전의 가능성이 짙다. 지나친 완벽함만을 추구하는 것은 절대 금물. 과감함이 최선이다. 주관이 흔들리면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입을 것이다.


상황판단에 냉철히 하라. 예기치 못한 곳에서 적을 만날 수 있으니 주의.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안정에 치중할 때다. 현실에 대한 지나친 거부감은 절대 금물.


자신의 영역을 넓혀 뜻을 관철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라. 대인관계를 적극적으로 활용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크게 따른다. 금전운, 이성운에 좋은 운세.


이웃과의 마찰이 예상되니 겸허하게 행동하라. 섣부른 승부는 자제함이 이롭다. 활력을 되찾을 수 있는 시기이니 의욕을 가지고 추진하라. 명예운, 인기운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재물운 투기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동구 종로구 중구 용산구 성동구 광진구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집.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속인 김금휘)